연극 '대나무꽃' 포스터 이미지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삶에 만족하지 못하는 우리에게... 인류의 발전에 대한 욕심은 멈추지 않는다.

현재 인류는 600만년 전 시작된 최초의 모습으로부터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멀어져 가고 있다.


이제
, 인류는 지구를 넘어 우주로 뻗어 나아가고 있다.

급변해가는 세상에서도 변하지 않는, 앞으로도 변하지 않을인간의 고귀함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연극 '대나무 꽃'은 극단 불 공동창작, 예술감독 전기광으로 출연 배우로는 오세현, 김병현, 이민지, 강지은, 최현우, 최찬미, 박세이 등 여러 군상의 인간들로 하여금 인간의 고귀함을 이야기 하는 작품이다.

 

인간의 본성을 그린 '대나무 꽃'2021520일부터 530일까지 창작집단 극단 불에 의해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공연된다.

 

줄거리 요약


호기심을 자극하는 게임이 대대적으로 열린다
한 명의 낙오도 없이 모두가 버텨내면 상금을 나누어 가지게 되고,

한 명이라도 게임을 포기하게 되면 상금은 주어지지 않는다


개인들의 전자기기를 빼앗긴 채 외부와 단절된 곳에서 지내야 하는 참가자들은 
미션의 수행과 함께 서로가 이 게임에 참가한 이유목적들을 설명하여 첫날이 시작된다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어려움에 부딪히게 되는데...

 

연극 티켓은 인터파크, 대학로 티켓닷컴, N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연극이나 극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단 불의 블로그와 극단 불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ater.bull/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theater.bull/

문의 : 010-5577-4127, 010-2491-218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