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민우혁, 영화 ‘투란도트’비하인드스틸컷 공개!부드러운 카리스마의주인공 아우라!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1. 5. 25. 17:16

본문

[배우 민우혁] 영화 '투란도트' 비하인드 스틸컷 사진제공 DIMF, ROBIN KIM

배우 민우혁,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칼라프’ 예고하며 비하인드스틸컷 공개!

배우 민우혁, ‘칼라프’ 200% 싱크로율 자랑하는 우월한 피지컬과조각 같은 외모!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배우 민우혁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풍기는 영화 투란도트-어둠의 왕국 더 무비(The Movie)’비하인드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모노톤 사진 속 민우혁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우월한 외모와 피지컬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풍광을 뒤로한 민우혁은 그 만의 '칼라프'에 온전히 몰입한 모습으로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에 흠뻑 빠져들게한다.

한 손에 검을 들고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한 민우혁은애틋하면서도 강단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냈다.

 

민우혁은 영화투란도트의 촬영 현장에서 감독의 큐 사인과 동시에칼라프의 서사와 감정에 완벽 몰입하여 현장 스태프이 극찬과 호응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비바람이 몰아치는 악천후 속에서도 아랑곳 않고 열창하며 열연을 펼친 민우혁은 화기애애한 대화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끄는 등 훈훈한 면모를 드러냈다고.

[배우 민우혁] 영화 '투란도트' 비하인드 스틸컷 사진제공 DIMF, ROBIN KIM

민우혁은 진실한 사랑으로 투란도트의 차가운 저주를 풀어낼 왕자 칼라프 200% 싱크로율을 보이며 개봉을 앞둔 영화에 대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투란도트를 영화로 재탄생시킨 영화투란도트-어둠의 왕국 더 무비(The Movie)’는 오는 6 18일로 예정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개막 행사에서 공개 시사회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투란도트 10년간 140여회 누적 공연 기록, 중국 5개도시 초청공연, 한국 대형 창작뮤지컬 최초 동유럽 6개국 라이선스 수출 등의 성과를 올리며 글로벌 콘텐츠로서 인정받은 작품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이 있는 연기, 그리고 완벽한 비주얼로뮤지컬계 대표 믿보배로 꼽히는 민우혁은 최근 영화 투란도트뿐만 아니라 제주도 홍보대사에 위촉되는가 하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페르젠역으로 출연하는 등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한편, 민우혁은 오는 7 13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