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김소향·김연지·정유지·민우혁·이석훈·이창섭·도영 스토리 콘셉트 사진 공개!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1. 5. 26. 18:26

본문

마리 앙투아네트 공식 포스터 제공 EMK

역사상 가장 화려한 비극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김소향·김연지·정유지·민우혁·이석훈·이창섭·도영스토리 콘셉트 사진 공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완벽한 캐릭터의 탄생’ 스토리 콘셉트 사진 공개! 27일첫 티켓 오픈개막!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김소향김연지정유지민우혁이석훈이창섭도영의스토리콘셉트사진공개!   
   오는713일개막앞두며첫티켓오픈!

 

오늘(27)대망의 1차 티켓 오픈을 앞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역사상 가장 화려한 비극을 오롯이 담아낸 스토리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마리 앙투아네트'는 27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7 13일부터 25일까지의 좌석 예매를 오픈한다. 이에 앞서 제작사 EMK는 스토리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역들은 무대 위 한 장면이 연상되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있다.

본문 첨부 이미지 루이16세, 마담 랑발, 에베르, 레오나르, 로즈 제공 EMK

가장 먼저 김소현은 누구보다 행복한 미소로, 프랑스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가장 행복한 때를 연상시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역의 김소향은프랑스 혁명 직후의 마리 앙투아네트의 모습으로, 한때는 프랑스의 왕비였지만 단두대의 올라 생을 마감해야만 했던 그녀의 드라마틱한 삶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어 김연지는 결연한 의지를 담은 채로 타오르는 횃불을 들으며 프랑스 시민들을 거리로 이끄는 마그리드아르노의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한다. 정유지 또한 텅빈 거리에 주저앉아 있는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며 진실과 정의,이상향을 찾기 위한 마그리드아르노의 비장함을 드러냈다.

 

악셀 폰 페르젠 백작역의 민우혁은마리 앙투아네트에 관한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뒤 고뇌에 빠진 모습을 깊이 있게 그려냈다.이석훈은군인으로써 당당한 모습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다.

같은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이창섭(비투비)는 위험에 빠진 마리 앙투아네트를 든든하게 지켜주겠다는 굳건한 믿음과 그녀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그의 진정하고 유일한 사랑을 드러냈다.도영(NCT) 또한 마리 앙투아네트만을 향한 순애보적 사랑을 순수하게 담아내며 페르젠 백작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민영기는 책상에 앉아 깊은 고뇌에 빠진 야욕가오를레앙 공작을 표현해냈다.그는 프랑스 권력을 독식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책략가의 모습으로 호기심을 풍긴다.이어 김준현은 민중의 마음을 영리하게 이용하는 날카롭고 야심 넘치는 모습으로,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전해 궁금증을 높였다.

본문 첨부 이미지 오를레앙 공작 제공 EMK

이어서 ‘루이 16역의 이한밀은 프랑스 백성을 걱정하며 국가와 왕실을 지키기 위한 인간적인 모습을담아냈으며박혜미는 진심으로 왕비를 걱정하고 그녀의 곁을 끝까지 지키는 마담 랑발의 고운 심성을 재현했다.

윤선용은 민중을 선동하는 자크에베르의 야욕 넘치는 눈빛을 표현해냈다.문성혁은 화려한 가발과 의상으로 외모를 중요시하는레오나르헤어드레서의 캐릭터를 한껏 발산했고,한지연과 주아는 화려하고 아름다움만을 추구하는 로즈베르텡 디자이너의 특징을 풍부하게 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9년 이후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우리가 꿈꾸는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본문 첨부 이미지 악셀 폰 페르젠 백작 제공 EMK

제작사 EMK 2014년 초연 당시 무대, 의상, 안무는 물론 대본과 음악까지도 한국 관객의 정서에 맞게 대대적인 수정을 거쳐 완전히 새로운 한국 프로덕션만의 '마리 앙투아네트'를 탄생시키며 큰 화제를 모았다.

작품은 우리에게 익숙한 실존 인물마리 앙투아네트의 아름답지만 비극적인 인생과목걸이 사건’, ‘바렌 도주 사건’, ‘단두대 처형등 대중에게도 친숙한 역사적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다뤄 몰입감을 더한다.

한편, '마리 앙투아네트'의 첫 티켓 오픈은 27일 오후 2시부터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되며, 오는 7 13일 샤롯데씨어터에서 세 번째 시즌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본문 첨부 이미지 마리 앙투아네트, 마그리드 아르노 제공 EMK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공 연 장 샤롯데씨어터
공연기간 2021.07.13 ~ 2021.10.03
공연시간 · 7 / · 3, 730 / ·공휴일 2, 7 / 3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2014년 출생자까지)
티켓가격 VIP 15만원, R 13만원, S 10만원, A 7만원
제 작 진 총괄 프로듀서
프로듀서
대본/작사
작곡
연출
공동연출
드라마 투르기/대본 번역
한국어 가사
안무
음악감독 및 지휘
무대디자인
의상디자인
분장디자인
조명디자인
영상디자인
소품디자인
엄홍현
김지원 SophyJiwon Kim
미하엘쿤체Michael Kunze
실베스터르베이 Sylvester Levay
로버트요한슨 Robert Johanson
권은아
이단비
권은아 박인선
제이미맥다니엘 Jayme McDaniel
김문정
마이클슈바이카트 Michael Schweikardt
이케자와요시코Ikezawa Yoshiko
김유선
구윤영
송승규
조윤형
주 최 EMK, 카카오, SBS
제작 EMK뮤지컬컴퍼니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티켓예매 샤롯데씨어터 1899-6336 / 멜론티켓 1899-0042/ 인터파크1544-155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