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콘서트_포스터

경기아트센터, 오는 721홀로그램 콘서트선보여

디지털 휴먼, 홀로그램 기술 활용하여 가수 김현식 무대 재현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는 오는 721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 를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실존 혹은 가상인물을 디지털화하는 디지털휴먼기술과 홀로그램 기술을 활용하여 봄여름가을겨울의 보컬 김종진과 드러머 전태관, 그리고 김현식이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홀로그램(3차원 영상 입체사진)’이라는 최신 디지털 기술로 김현식, 전태관의 공연 모습을 실물처럼 볼 수 있도록 해 관객들에게 평소 경험할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디지털휴먼기술로 재현 된 가수와 드러머의 홀로그램이 무대에 등장하여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과 함께 가리워진 길’, ‘비처럼 음악처럼등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명곡들을 연주한다.

거미

홀로그램 무대 뿐 만 아니라 가수 이적, 거미, 이무진이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명곡을 재해석하여 부르는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부모와 자녀 세대가 함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경기아트센터가 주최하고 MBC가 제작하는 본 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 방송영상콘텐츠 신기술 기반 부문 제작지원 대상으로 선정되었으며, ‘신해철 홀로그램 콘서트’, ‘유재하 홀로그램 콘서트등을 작업해 온 쓰리디팩토리에서 디지털 휴먼 및 홀로그램 제작을 맡아 진행한다.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ggac.or.kr)를 통해 진행중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시간은 인터미션 없이 100분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ggac.or.kr) 혹은 대표전화(031-230-3200)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좌석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동반인 외 거리두기로 배정된다.

이무진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의 홀로그램 콘서트 Re:present' 개요

일 시 : 2021. 7. 21() 20:00

장 소 :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티 켓 가 : 전석무료

관람연령 : 12세 이상 관람가

예 매 : 경기아트센터 | ggac.or.kr

문 의 : 031-230-3200 | ggac.or.kr

주 최 : 경기아트센터

제 작 : MBC

 

출연자 프로필

- 김현식

청년 시절 통기타 가수와 클럽활동으로 음악활동을 이어가던 김현식은 첫 앨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통해 맑은 미성을 바탕으로 포크, ,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들을 선보였다.

1986
년에 유재하를 비롯, 지금의 봄여름가을겨울, 빛과 소금의 멤버들과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이라는 그룹을 결성한 김현식은 같은 해 발표한 3[비처럼 음악처럼]이 크게 히트하며 음악 인생에 전환점을 맞이한다. 대표곡인 내 사랑 내 곁에를 비롯, ‘사랑했어요’, ‘언제나 그대 내 곁에’, ‘추억 만들기’, ‘사랑사랑사랑외에 수많은 명곡을 남겼다.

봄여름가을겨울

- 봄여름가을겨울

1986, 김현식의 빅밴드로 결성된 봄여름가을겨울은 19881집 앨범을 발표하며 기타리스트 김종진과 드러머 전태관을 주 멤버로 활동한 밴드이다. 국내 가수 최초로 연주곡을 타이틀곡으로 한다거나 국내최초의 정격 라이브실황 앨범 발표, 최초로 앨범 작업을 미국에서 하는 등 실험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이름을 알렸다.

1989
어떤이의 꿈’, 1992‘10년전의 일기를 꺼내어’, 2002브라보 마이 라이프등 철학적인 노랫말과 빼어난 연주력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김종진

2018년 멤버 전태관이 신장 암으로 세상을 떠났으나, 김종진은 마지막까지 최고의 뮤지션이었던 전태관을 기억하는 방법은 그가 남긴 음악을 무대에서 다시 연주하는 것뿐이라는 마음으로 공연을 이어나간다고 말하며 봄여름가을겨울 밴드의 이름을 이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