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이 보이는 이야기 한국사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이 운영하는 성동구립무지개도서관은 여름방학특강 흐름이 보이는 이야기 한국사참여자를 720일부터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특강은 한국사를 배우기 시작하는 초등학생들이 각 시대별 대표적인 인물과 사건으로 우리나라 역사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올바른 역사의식을 함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사 및 역사 논술 전문강사 하정혜가 줌(ZOOM)을 통해 전성기 왕으로 보는 삼국 시대, 전쟁으로 보는 고려 시대, 사건으로 보는 조선시대, 독립운동가로 보는 일제강점기를 주제로 4회차 이론 강의와 입체퍼즐·북아트 역사 연표 만들기를 병행하여 참여자들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국사에 관심이 있는 초등학교 고학년(4~6학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720일부터 성동구립무지개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특강은 83()부터 86()까지 오전 10시에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립무지개도서관 홈페이지(www.sdlib.or.kr/rb/)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유선(2204-6495)으로 하면 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