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월 예술의전당 기획 음악회 상세 소개

클래식

by 이화미디어 2021. 8. 27. 18:51

본문

반응형

 

대학가곡축제 - 앙코르
9.16.() 19:30 IBK챔버홀 전석 5천원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우리 가곡을 재해석하는 '2021 예술의전당 대학가곡축제'. 지난 814, 15일 양일간 진행되어 가곡계의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대학가곡축제가 앙코르 공연을 갖는다. 이번 앙코르 무대는 기존 27개 공연 중 6개의 작품을 선별하여 하나의 스토리텔링이 있는 음악극 가족을 노래하다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음을 담은 클래식
9.24.() 11:00 콘서트홀
일반석 3만원 3 층석 15천원
지휘 이택주 피아노 김규연 바이올린 김성혜
연주 KT심포니오케스트라 콘서트가이드 김용배
프로그램
주페 | “아름다운 갈라테아서곡
비발디 | “사계여름
베토벤 | 교향곡 제6F장조 Op.68 “전원” 3,4,5악장
베토벤 | 피아노 협주곡 제1C장조 Op.15 2,3악장
로시니 | 오페라 <윌리엄 텔> 서곡
* 위 프로그램 및 출연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12월부터 매월 넷째 금요일 오전을 음악으로 채워주고 있는 새로운 예술의전당 마티네 콘서트 'KT와 함께하는 예술의전당 마음을 담은 클래식'이 어김없이 찾아온다.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중견 연주자를 중심으로 지휘자 이택주가 이끄는 KT심포니오케스트라가 깊이 있고 풍성한 연주를 선보인다.

또한 2004년 예술의전당 사장으로 재직 시절 마티네 콘서트를 론칭해 전국에 마티네 콘서트 열풍을 일으킨 피아니스트 김용배가 콘서트 가이드로 나서 쉽고 재미있는 해설을 곁들여 초심자와 애호가 모두 만족하는 음악회다.
아티스트 라운지

9.29.() 19:30 IBK챔버홀
R 2만원 S1만원
출연
박진우(피아노), 김혜미(재즈 보컬)
프로그램
리스트 / 사랑의 꿈
라흐마니노프 / 보칼리제
클라우드 볼링 / 바로크 앤 블루
코셉 코스마 / 고엽
피아졸라 / 나는 마리아 외
IBK챔버홀에서 펼쳐지는 '아티스트 라운지'R2만원, S1만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음악회다. 실내악과 오페라, 재즈 등 매월 색다르게 구성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수준 높은 연주로 즐길 수 있어, 클래식 음악 초심자부터 마니아까지,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

아티스트가 직접 들려주는 연주곡에 대한 해설과 이야기는 감상에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 위 프로그램 및 출연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기획 강좌 상세 소개

예술의전당 특별 대담 '목소의 소소살롱'(9)
9.25() 14:00 인춘아트홀
전석 33,000/ 7세 이상 관람 가능
출연 사운드 디자이너 목소
한 달에 한 번 색다른 예술가들과의 대담으로 관객을 찾아가는 '소소살롱'9월에는 예술계 크리에이티브 스태프와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인춘아트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프로그램의 호스트는 사운드 디자이너 목소다.

현재 연극계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대학에서 철학과 사회학을 공부하고, 2004년부터 랩과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수의 공연과 전시에 참여해 온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2012
년 이후 연극을 비롯한 미디어아트, 영화 등의 분야에서 사운드 및 영상 디자인 작업을 수행한 그는 최근 연극 '우리는 농담이 (아니)', '영지', '인정투쟁: 예술가 편'등에 참여하며 괄목할 만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번 만남은 '소소살롱' 개최 이래 처음으로 무대에 서는 예술가가 아닌 스태프를 조망하는 자리로, 평소 관객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던 사운드 디자이너로서의 일과 작업, 그리고 작품을 만들어나가는 여정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