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미스유니버시티 25주년 기념식 및 조직위원장 이취임식 열려

행사

by 이화미디어 2011. 6. 4. 06:22

본문

▲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단원들이 25주년 기념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6월 3일 저녁, 그랜드 하이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조직위원회 25주년 기념식 및 조직위원장 이취임식에서 한국최고경영자회의(KCS) 박봉규 대표가 3대 조직위원장으로 취임하였고, 2대 조직위원장 조안 리는 명예조직위원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임 조직위원장 조안 리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신임 박봉규 조직위원장 취임사에 이어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를 비롯,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출신들의 축하연주가 이어졌다.

신임조직위원으로는 권영걸,성창모,정옥임,로잘린,황소휘가 임명되었으며, 월드미스유니버시티에 대한 IVI 국제백신연구소와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 위촉이 있었다. 또한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표에 지수회(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출신 OB모임) 회원 이랑진씨가 임명되었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선발대회는 지난 86년 UN이 제정한 '세계평화의 해'를 기념하고 국제평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IAUP(세계 대학총장회의) 결의 하에 만들어진 것으로, 한국에 본부를 둔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조직위원회가 지난 2010년 12월 서울 세계대회까지 총 23회째 세계대회를 치러왔다.

월드미스유니버시티(World Miss University, WMU)는 오는 6월 23일부터 용인한국민속촌 유스호스텔에서 10박 11일 일정으로 제25회 한국대회 본선합숙에 들어가며 7월 3일 서울 광장동 워커힐호텔 씨어티홀에서 본대회를 치룰 예정이다. 

현재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인터넷 홈페이지 http://wmu.or.kr 에서는 대회에 앞서 25회 본선대회 참가자들에 대한 온라인 투표가 활발하게 진행중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 25주년 기념식 오프닝 세르모니로 WMU 단원들이 노래에 맞춰 수화로 율동을 하고 있다.

▲ 2대 조직위원장 조안 리가 이임사를 하고 있다.

▲ 신임 박봉규 조직위원장이 전임 조안 리로부터 WMU 엠블렘기를 이양받아 흔들고 있다. 

▲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평화봉사사절단 이승민 단장이 엠블렘기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이날 기념식 사회를 맡아 진행하고 있는 신정원, 오수현(YTN아나운서) 

▲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가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25주년 기념식 및 세계조직위원장 이취임식 축하연주를 하고 있다.

▲ 제1회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수상자이자 세계 톱스타 알랭드롱의 전부인이며 저널리스트로 활동 중인 로잘리 반 브레맨(Rosalie Van Breemen)

▲ 신임 박봉규 세계대회 조직위원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조직위원들이 함께 서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절단이 IVI국제백신연구소로부터 홍보대사 위촉장을 받고 있다.

▲ 제주 세계 7대 자연경관 홍보대사로 위촉된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세계대학생평화봉사사절단

▲ 21회 한국대회 수상자 이랑진이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표로 임명되어 이승민단장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임명장을 들어내보이고 있다.

▲ 이어지는 게스트의 축하공연

▲ 축하공연 - 국악

▲ 축하공연 - 전통춤

▲ 축하공연 - 팝

▲ 축하공연 - 장구춤

▲ 축하공연 - 성악

▲ 축하공연 - 가야금 연주

▲ 사진 찍어야 하는데.. 빠진 분들 어디에 계시나요? - 기념촬영을 위해 단원들을 부르고 있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박황우 총괄이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