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이지훈, 골프 여제 박세리와 초특급 만남! 오늘 세리자베스 출연…폭풍 입담&가창력 기대 UP!_EMK제공

 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이지훈, 초연부터 재연까지 같은 역할로 캐스팅! 무르익은 연기·깊어진 카리스마로 수많은 팬덤 보유!

■ '엑스칼리버' 카이-이지훈, 박세리와 막힘 없는 토크-뮤지컬 넘버 라이브 기대감! 오늘(29) 오후 2시 공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배우 카이와 이지훈이 '골프 여제' 박세리와 만난다. 각자의 빛나는 길을 걸어온 세 사람의 초특급 만남만으로도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한껏 올리고 있다.

카이와 이지훈은 오늘(29) 오후 2시에 방송되는 네이버 NOW. '세리자베스'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세리자베스'는 박세리가 새로운 '부캐(부캐릭터)' '여왕 세리자베스'를 위해 꾸며진 궁전에서 최고의 스타들을 초청해 집들이 겸 토크쇼를 진행하는 웹 예능이다.

카이와 이지훈은 뮤지컬 '엑스칼리버' 2019년 초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시즌에서 각각 '아더' '랜슬럿'으로 호흡 중이다. 카이가 연기하는 아더는 왕의 운명을 타고난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지닌 청년이며, 이지훈이 맡은 랜슬럿은 뛰어난 기량을 가진 기사이자, 아더와 가장 가까운 친구이다.

아더와 랜슬럿은 모두 뮤지컬 '엑스칼리버' 내 수많은 뮤지컬 팬덤을 보유한 캐릭터로, 카이와 이지훈은 아더와 랜슬럿으로 무르익은 연기와 깊어진 카리스마를 펼치며 대체 불가한 배우라는 관객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날 '세리자베스'에선 팝페라 가수 출신 카이, 가수 겸 탤런트 출신 이지훈, 월드클래스 골프 선수 출신 박세리의 고품격 토크를 비롯해 카이와 이지훈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할 '안방 1열 라이브'도 예상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카이와 이지훈이 출연 중인 '엑스칼리버'는 고대 영국을 배경으로 왕의 숙명을 지닌 인물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EMK뮤지컬컴퍼니의 제작 노하우가 깃든 세 번째 창작 뮤지컬이다.

초연의 극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쳐 완전히 새로운 옷을 입었다는 평을 받는2021엑스칼리버는 뮤지컬 장르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단 하나의 압도적인 명작으로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끌어냈다.

한편 김준수, 카이, 서은광, 도겸,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최서연, 이봄소리, 이상준, 이종문, 홍경수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엑스칼리버'는 오는 11 7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