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 SBS '나이트라인' 출연! 작품 매력부터 후배 양성까지!

'엑스칼리버'오는 11 7일까지블루스퀘어신한카드홀공연!

뮤지컬 '엑스칼리버' 카이, 2019년초연이어 2021년재연아더역캐스팅…초연과재연차이점등소개!

뮤지컬 '엑스칼리버'카이, 정통성악전공출신뮤지컬배우로서의자부심과단상집출간계기, 향후꿈공개 '눈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주인공 '아더' 역으로활약중인뮤지컬배우카이가심야뉴스에등장해팬들의잠을설치게했다. 그는뮤지컬 '엑스칼리버'와아더역의매력, 작품이주는메시지, 후배들을양성하겠다는카이다운꿈을공개, 눈길을끌었다.

카이는오늘(29) 00 30분방송된SBS '나이트라인' '초대석' 코너에게스트로출연, 진행자인배재학앵커와대담을나눴다. 그는먼저코로나19 팬데믹시대, 공연장을누비는뮤지컬배우로서코로나19 상황전과후달라진점과관련해“팬데믹상황이라는어려움에도불구하고극장을찾아주는관객들에게감사드리고있다”라고운을뗐다.

카이는이어뮤지컬 '엑스칼리버'의내용을소개하면서“엑스칼리버검을뽑은자가역경을이겨내고세상을평화롭게이끌어나가는이야기”라며“지금같이어려운시대와맞물려서여러가지메시지를준다고생각한다”라고강조했다.

뮤지컬 '엑스칼리버' 2019년초연에이어올해두번째시즌에서도아더역으로캐스팅된그는왕의운명을타고난빛나는카리스마와존재감을지닌청년아더를초연때보다더욱무르익은연기력과깊어진감성으로표현하며관객들의호평을받고있다.

카이는뮤지컬 '엑스칼리버' 초연과재연의달라진점을묻는질문에“인물의관계가촘촘해지고인물이더선명하게보일수있도록넘버도추가했다”며“(초연보다) 인물들의관계와스토리가잘전달된다고생각한다”고답했다.

다이내믹한캐릭터아더를연기하는배우로서의어려움과관련해서는“쉽지는않다. 인물의감정을관객들에게표현하는게배우에게는큰임무와숙제”라면서도“(아더가) 처한어려움이제게많은공부가됐고, 어려움을뚫는아더의모습을보면서많은분이힘을얻었으면좋겠다”라는바람을덧붙였다.

'아더' 역할의매력에대해그는“어려운가운데서도포기하지않고이세상을위해헌신하고엑스칼리버를지키기위해자신을희생하는노력이지금대선을준비하는등어려운가운데 (세상에) 많은메시지를준다고생각한다”라고설명해눈길을끌었다.

카이는뮤지컬 '엑스칼리버' 관련이야기외에도최근단상집 '예쁘다, '를출간한이유, 정통클래식성악을전공하다뮤지컬배우로활동하게된계기, 앞으로의꿈등을언급했다.

특히꿈과관련해그는“정통뮤지컬배우로서자리를지키고싶다”며“많은배우가매체에도전하고, 매체에서활약하는아티스트들이뮤지컬배우로활동하는데, 정통뮤지컬배우가한명정도는필요한것같다.

또앞길을못잡는후배들을위해서그들을양성하고이끌어주는선배의모습을보여주고싶은꿈을갖고있다”라고밝혔다.

'엑스칼리버'는고대영국을배경으로왕의숙명을지닌인물이고뇌와혼돈을극복하고성장해나가는모습을그린작품으로, EMK뮤지컬컴퍼니의제작노하우가깃든세번째창작뮤지컬이다.

지난 2019년월드프리미어로국내초연당시아더왕의전설을새롭게재해석해단한순간도눈을뗄수없는흥미진진한스토리라인과아름다운넘버로객석점유율 92%, 12만명의관객을동원한초대형흥행작이다.

초연의극찬에안주하지않고끊임없는수정과보완작업을거쳐완전히새로운옷을입었다는평으로2021엑스칼리버는뮤지컬장르에새로운패러다임을제시한단하나의압도적인명작으로관객과언론의인정을받았다.

한편김준수, 카이, 서은광, 도겸,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최서연, 이봄소리, 이상준, 이종문, 홍경수등대한민국최고의배우들이출연하는 '엑스칼리버'는오는 11 7일까지블루스퀘어신한카드홀에서공연된다. 

 

[공연개요]

공연명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장 블루스퀘어신한카드홀
공연기간 2021.08.17 ~ 2021.11.07
공연시간 화·목 7 / 수·금 3, 730 / 토·공휴일 2, 7 /  3
* 거리두기 4단계유지시평일: 230분→2, 730분→7시변경
관람등급 8세이상입장가능 (2014년출생자까지)
티켓가격 VIP 15만원, R 13만원, S 10만원, A 7만원
제작진 총괄프로듀서
프로듀서
대본
작사
작곡
연출
한국어가사
편곡
음악감독및지휘
안무
무대디자인
의상디자인
분장디자인
조명디자인
영상디자인
음향디자인
소품디자인
무술감독
일렉트로닉뮤직디자이너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엄홍현
김지원 Sophy Jiwon Kim
아이반멘첼 Ivan Menchell
로빈러너 Robin Lerner
프랭크와일드혼 Frank Wildhorn
권은아
박천휘
쿤슈츠 Koen Schoots
원미솔
문성우
정승호
조문수
김유선
구윤영
송승규
김지현
조윤형
이정수
히로이이다 Hiro Iida
정상국
이진호
정은용
 
    EMK, ()멜론컴퍼니, SBS, ()인터파크씨어터
    EMK뮤지컬컴퍼니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티켓예매 멜론티켓 1899-0042 / 인터파크 1544-155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