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웅들의 결전이 시작된다!'몽키킹6: 대성무쌍'초대형 스케일로 만나는 전설 속 영웅!그가 다시 깨어난다! 10월 21일 개봉 확정!호기심 자극하는메인 예고편&보도스틸대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9. 30. 20:51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애니메이션, 만화,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형태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서유기 소설 속 색다른 이야기를 다루어 뜨거운 관심을 모은 작품 '몽키킹6: 대성무쌍' 10 21일 개봉을 확정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 감독: 뤄러| 출연:두이헝, 하강, 호임희, 청예| 개봉: 202110 21]

 

상상을 초월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판타지 무협 액션!

우리가 몰랐던 서유기의 새로운 스토리가 펼쳐진다!

 

손오공의 공격에 목숨이 위태로운 자등을 살리기 위해 공작왕을 찾아가 가짜 손오공이 되어 구환석장을 가져오라는 명을 받은 보천석 출신 육이가 진짜 손오공과 싸우며 더 큰 음모에 빠지게 된 이야기를 다룬 액션 판타지영웅들의 결전이 시작된다!

 

'몽키킹6: 대성무쌍' 10 21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몽키킹6: 대성무쌍' 메인 예고편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tv.naver.com

'몽키킹6: 대성무쌍'메인예고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진짜 손오공이 다시 금신이되기 위해 창세의 화로에 뛰어들어 강해지는 장면과 하늘을 날아다니는 장면 등 차원이 다른 압도적인 스케일을 엿볼 수 있어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이어 손오공과 같은 보천석 출신인 육이가 죽어가는 자등을 위해 신과 부처도 분간하기 힘들 정도로 손오공으로 변하게 되고,

같은 모습을 한 채서로 다른 목적을 위해 진짜 손오공과 손오공이 된 육이가 펼치는 환상적인 액션은 관객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하게 한다. 또한 전설 속 영웅, 그가 다시 깨어난다라는 카피를 통해 거대한 세계관 속에서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몰입하게 만든다.

'몽키킹6: 대성무쌍'보도스틸

 

한편 보도스틸은 영화 속 다양하고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의 비주얼을 담아내 흥미를 더한다. ‘삼장법사를 보호하고 구환석장을 지키기 위해 어떤 위험도 맞서 싸울 준비가 된손오공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신과 부처에 대항하여 요괴족을 이끌고 삼계를 지배하려다 실패하고

신산에 갇혀 있지만 끓는 욕망을 멈추지 못하는공작왕’. 그리고 어린아이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육이의 연인 요괴 자등의 모습과 잿밥을 얻어먹기 위해 첩첩산중인 마을 양가장에 들려사람들과 인사를 나누고, 구환석장을 들고 겁에 질린삼장법사의 모습 등은 주연 캐릭터뿐만 아니라 함께하는조연 캐릭터들의 앙상블로 극에 흠뻑 빠져들게 만들 것을 예고한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 액션 판타지 <몽키킹6: 대성무쌍>은오는 1021일 관객들을 만난다.

[기본정보]

            : 몽키킹6: 대성무쌍

     원제 : 假美猴王之大

            : 뤄러

            : 두이헝,하강,호임희,청예

            : 액션,판타지

     수 입 / 배급 : ㈜엔케이컨텐츠

            : 12세이상관람가

     러 닝 타 임 : 91

            : 202110 21 

[시놉시스]

세상이 열리고 삼계를 지배하려다 실패한 공작왕은신산에 갇히게 된다.

보천석 출신 육이는 손오공의 공격으로목숨이 위태로운 사랑하는 여인자등을 살리기 위해 공작왕을 찾아간다.

자등을 살리는 조건으로 육이를 손오공과 똑같은 모습으로 둔갑시켜 삼장법사 일행에게막강한 힘을 가진 구환석장을 훔쳐오게 한다.

 점차 신분을 잊고 자신이 진짜 손오공이라고 굳게 믿는 육이

자신의 진짜 신분을 밝히기 위한 진짜 손오공은 최후의 대결을 펼치던 중

삼계의 존망과 관련된 거대한 음모에 빠지게 되는데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