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 어르신들에게 인싸력 발휘할 것 같은 스타 1위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21. 10. 25. 19:04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네티즌들이 어르신들에게 인싸력 발휘할 것 같은 스타로 임영웅을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어르신들에게 인싸력 발휘할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임영웅이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17일부터 23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137,089표 중 96,490(70.38%)표로 1위에 오른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등극한 이후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를 바탕으로 '어르신의 아이돌'로 불리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최근 발표한 임영웅의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는 유튜브의 높은 조회수와 함께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위는 26,301(19.19%)표로 영탁이 차지했다. '트롯 대세'로 불리는 영탁은 '미스터트롯' 방송 당시 인연이 된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기부 활동을 한 사실이 밝혀져 많은 화제를 모았다.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던 영탁은 최근 예천양조와 계약 논란으로 구설수에 올랐으나 소속사를 통해 법적 조치를 취하고 본연의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3위는 9,746(7.11%)표로 이찬원이 선정됐다. 어린 시절부터 전국노래자랑, 스타킹 등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린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 출연 후 뛰어난 트로트 실력으로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얻었다. 

준수한 외모와 애교 많은 성격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찬원은 최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마스터로 출연해 활약하고 있다.

 이 외에 송가인, 홍지윤, 유재석 등이 뒤를 이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