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3회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 11월 개최, 주제는 행복& 메인 포스터 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0. 26. 18:21

본문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올해 3회를 맞이하는 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Christian Film Festival for Everyone, CFFFE)’20211119()~21() 3일간 에무시네마에서 진행된다.

혐오 대신 도모, 배제 대신 축제라는 슬로건을 내건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는 팬데믹 시대에 행복을 이야기하며 다른 상상을 하게 하는 영화들을 전면 배치했다.

 

3회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Christian Film Festival for Everyone, 집행위원장 강신일)가 영화제의 테마 행복을 따뜻한 파스텔톤의 일러스트로 표현한 올해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 장의 포스터는 각각 모기영의 로고를 다양하게 결합해 후경에 배치함으로서 행복의 여러 형태를 보여준다. 또한 행복이란 도달해야 하는 거창한 과업이라기보다 우리의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의도를 담아냈다.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가 2021 모기영 영화 평론상 출품작을 공모한다.

혐오 대신 도모, 배제 대신 축제의 가치를 모기영과 공유하며 좋은 글로 소통하고 싶은,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지원자는 원고지 25-30(A4 용지 3)분량의 작품 비평 1건을 오는 1112일 자정까지 모기영 이메일(cff4every1@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모기영은 후원자 모집의 첫 걸음으로, 펀딩 플랫폼 와디즈 (www.wadiz.kr에서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 검색)에서 1027()부터 1112()까지 3주간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모기영 네트워크를 모집할 예정이다.


'
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 포스터가 공개됐다.

 

INFORMATION

명 칭 : 3회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

주 제 : 행복

일 정 : 20211119() ~ 1121()까지 (3일간)

장 소 : 에무시네마(서울 종로 소재)

주 최 : 모두를위한기독교영화제/빅퍼즐 커뮤니티

주 관 : 모두를 위한 기독교영화제 집행위원회

홈페이지 : www.cfffe.org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