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랑스 3대 뮤지컬’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콘서트 ‘앙코르’가 찾아온다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1. 11. 2. 21:13

본문

포스터이미지(1015)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극장을 찾지 못했던 뮤지컬 팬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진다. 프랑스 3대 뮤지컬인, ‘레 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모차르트 오페라 락의 유명 넘버들을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접목시킨 뮤지컬 콘서트 '앙코르'11월부터 진행된다.

 

'레미제라블'은 프랑스 파리 초연 이후 40년간, 전 세계 44개국 이상의 공연으로 7천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전무후무한 흥행 대작이며, 영화화를 통해 그 인기와 작품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프랑스 뮤지컬의 붐을 일으킨 대표작으로 꼽히는 '노트르담 드 파리', 주옥같은 스토리와 더불어 아름다운 넘버들로 유명하다. 특히 이 작품의 넘버들은, 국내 대중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차르트 오페라 락>은 프랑스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연 화제작이다. 오페라와 락을 결합한 화려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유럽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인인 NRJ Music Awards에서 3관왕을 석권한 바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프랑스 뮤지컬 오리지널 팀이 내한하여 무대에 오른다.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진 배우인 로랑방(Laurent Bàn), 로랜드 칼(Roland Karl), 앤 마린 수와 (Anne-Marine Suire), 에밀리앙 마리온(Emilien Marion), 오드리 로시(Audrey Rousseau) 등 총 16명의 프랑스 오리지널 팀과 윤혁진 예술감독 겸 상임 지휘자가 이끄는 33인조 아르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팀이 만나 역대급의 무대를 선 보일 예정.

 

주연 배우들은, ‘한국 팬들을 다시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며, 프랑스 3대 뮤지컬의 주요 넘버들의 아름다움을 한꺼번에 전할 기회를 만나 매우 떨린다고 전했다. 이들은 지난 1030일 방송된 MBC FM4U <배철수 음악캠프>를 통해, 주옥같은 라이브를 선보여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드높이기도 했다.

Roland Karl (로랜드 칼)

한편 이번 '앙코르'는 사회 환원 프로젝트인 'HANDS FOR HERO'와 함께하여 화제다. 코로나 시대의 방역과 국민 건강 및 안전에 힘쓰는 숨은 영웅들을 돕는 캠페인인 'HANDS FOR HERO'를 통하여, 공연 수익금의 일부를 이들을 위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115()~7() 서울 KBS아레나 홀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앙코르', 이후 울산, 고양, 대구, 부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시간 : 금요일 오후730| /일요일 오후2, 7

관람료 : VIP150,000R120,000S100,000A60,000

문의 : 031-915-1191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