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연관광의 중심지 대학로에서의 대규모 공연관광 쇼케이스2021 대한민국 공연관광 쇼케이스 ‘렛츠 무브! 코리아!’ 대학로 개최

여행

by 이화미디어 2021. 11. 3. 19:10

본문

‘ 렛츠 무브 !  코리아 ! 포스터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대한민국 공연관광 활성화를 위한 2021 공연관광 쇼케이스 렛츠 무브! 코리아! (Let’s Move! Korea!)’가 오는 6일부터 2일간 서울시 종로구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공연관광협회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렛츠 무브! 코리아!’는 지역관광 활성화 및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공연관광 쇼케이스 행사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의 문화향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넌버벌, 뮤지컬, 연극, 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국내 최고 공연을 대한민국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지역 축제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렛츠 무브! 코리아!’는 지난 9월 안동에서 진행된 세계유산축전: 안동에서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남이섬과 원주 다이내믹댄싱카니발, 정선에서의 쇼케이스를 진행했고, 다섯 번째로 공연관광의 중심지인 대학로를 찾아온다.

 

김종욱 찾기’, ‘당신만이’, ‘! 당신이 잠든 사이등 대학로 대표 뮤지컬과 난타’, ‘점프’, ‘셰프등의 넌버벌 쇼, ‘공룡타루버드나무에 부는 바람같은 어린이 공연까지 총 19개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연들의 쇼케이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쇼케이스 중간 중간 관객 참여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SNS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렛츠 무브! 코리아!’는 오는 18일 광주에서 진행되는 추억의 충장축제에서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얼어붙은 우리의 지친 일상을 잠시나마 렛츠 무브! 코리아!’로 달래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렛츠 무브! 코리아!’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되며, ‘렛츠 무브! 코리아!’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etsmovekorea2021.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