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 대표 한류 뮤지컬의 화려한 귀환! 뮤지컬 '잭더리퍼'시선강탈!드라마틱한 프로필 사진 공개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21. 11. 12. 23:33

본문

 

2021123일 한전아트센터 개막

뮤지컬'잭더리퍼' 프로필 사진

 

['잭더리퍼' 캐릭터 프로필 사진|제공=㈜글로벌컨텐츠]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3년 만에 귀환한 대표 한류 뮤지컬 '잭더리퍼'가작품의 서사를 그대로 녹여낸 드라마틱한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다니엘역을 맡은 배우 엄기준,FT아일랜드 이홍기,남우현,아스트로 MJ, SF9 인성과 역의 신성우,김법래,강태을,김바울을 비롯해 이건명,조성윤,서범석,장대웅,린지,김수,정수지,백주연,소냐 등 작품의 탄탄한 서사를 이끄는 주요 배역들의 캐릭터 프로필 사진이다.

 

뮤지컬 <잭더리퍼>의 사진은 작품의 배경이 되는 1888년 회색 도시 런던을 표현하는 거친 질감과 사실적인 톤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은 물론.배우들의 절묘한 캐릭터 해석과 작품 특유의 묵직한 분위기를 담아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배우 엄기준,FT아일랜드 이홍기,남우현,아스트로 MJ, SF9 인성은 순수하면서도 강인한 눈빛과 표정으로 의협심강한성격이지만사랑하는여인을위해원치 않는 살인에 동참하게 되는 외과의사 다니엘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배우 신성우,김법래,강태을,김바울은 날카롭고 광기 어린 분위기로런던을 공포로 몰아넣은 잔혹한 살인마 그 자체로 변신, 압도적인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지컬'잭더리퍼' 프로필 사진

['잭더리퍼'캐릭터 프로필 사진 |제공=㈜글로벌컨텐츠]

 

앤더슨역의 이건명,조성윤은 정체 불명의 살인마를 쫓는 강력계 수사관으로,연쇄 살인마를 잡기 위해 고뇌하는 염세주의자를 거칠면서도 우수 어린 표정 연기로 그려냈으며,돈과 특종만을 쫓는 런던타임즈 기자 먼로역의 서범석과 장대웅은 연쇄살인 사건을 이용해 돈을 벌겠다는 탐욕스러운 캐릭터에 유쾌함을 더한 표정으로 캐릭터의 특징을 그대로 표현했다.

 

린지,김수,정수지 배우는밝고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희망을 간직한 런던 최고의 매력녀 글로리아역을 표현했으며, 백주연,소냐 배우는 아픔을 간직한 앤더슨의 옛 연인 폴리역에 완전히 몰입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지컬 '잭더리퍼'1888년 런던에서 실제로 일어난 미해결 연쇄 살인 사건을 다룬 스릴러 작품이다.극 중 사건을 따라가는 극중 극 형태로, 2중 회전무대를 이용해한 무대에서 두 공간을 연출하며 극을 빠르게 전개시킨다.

흡입력있는스토리와잘짜인전개, 화려한무대기술, 클래식하면서도대중적인넘버로관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오랫동안 사랑받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2009년초연공연 이후 5차례의앙코르공연모두높은객석점유율을기록하는 것은 물론. 2012년일본진출당시, 유료객석점유율 81.5%, 전회전석기립, 입석티켓판매등한류뮤지컬역사상최고의흥행기록을수립하며대한민국 대표 한류 뮤지컬로 입지를 굳혔다.

 

특히, 지난 3일 진행 된 1차 티켓 오픈 당시,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작품성과 흥행성, 화제성을 모두 갖춘 작품임을 입증한 만큼 뮤지컬 '잭더리퍼'가 몰고 올 또 한 번의 흥행 열풍에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틱한 프로필 사진 공개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 뮤지컬 '잭더리퍼'는 오는 123일부터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뮤지컬 '잭더리퍼'INFORMATION

항 목 내 용
공연명 뮤지컬 '잭더리퍼'
공연장 한전아트센터
공연기간 202112 3() ~ 202226()
공연시간 , , 1930 / 1430, 1930 / 주말 및 공휴일 15, 19 (월 공연없음)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
러닝타임 150 (인터미션 15분 포함)
티켓가격 VIP 140,000원|R120,000원|S100,000원|A80,000
예매 인터파크 1544-1555, 예스24 1544-6399
연출 신성우
출연 엄기준, 이홍기(FT아일랜드), 남우현(인피니트), MJ(아스트로), 인성(SF9),
신성우,김법래, 강태을,김바울(라비던스),이건명,조성윤,서범석,장대웅,
린지,김수,정수지, 백주연,소냐
제작 ㈜글로벌컨텐츠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