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숙, 내일(11일) SBS '좋은 아침-고민상담소' 출연!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디바의 자기관리 비법 大공개!

■ '스릴러 거장' 히치콕 동명 영화로도 유명한 명작 '레베카'2013년 한국 초연부터 2019 5연까지 총 687회 공연, 총 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 기록 '메가 스테디셀러'의 귀환!

■ '댄버스'의 대명사 신영숙, '좋은 아침'서 코·목관리 일상 공개! '막심' 역 에녹에게 관리 노하우 전수! '레베카' 대표 넘버 '레베카' 열창 예고!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더 이상 수식어가 필요 없는 작품, 뮤지컬 레베카의 초연부터 오는 16일 개막을 앞둔 여섯 번째 시즌까지 한차례도 빠짐없이 '댄버스 부인'으로 나서는 '댄버스'의 대명사인 뮤지컬 배우 신영숙이 방송에서 자기관리가 일상인 모습을 공개한다.

신영숙은 내일(11) 오전 방송되는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좋은 아침' '똑똑똑! 고민 상담소'에 출연한다.

'
환절기 불청객 알레르기 비염'을 주제로 의사, 운동 강사, 셰프 등 전문가들이 비염에서 탈출할 솔루션을 찾는 가운데, 코와 목을 많이 쓰는 뮤지컬 배우 신영숙의 일상을 지켜보며 대화를 나누고, 전문가들의 의견을 들어본다.

신영숙은 평소 저음부터 고음까지 자유롭게 넘나들며 파워풀하고 독보적 가창력으로 관객을 매 순간 압도하는 배우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철저한 자기관리로 매 공연에 최상의 컨디션으로 임하는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만큼, 그녀의 일상에 더욱더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신영숙은 뮤지컬 레베카의 대표 넘버인 '레베카'를 부르며 스튜디오에 등장해 '폭풍 성량'과 전율 돋는 가창력으로 출연진을 압도한다고.

신영숙이 뮤지컬 레베카에서 맡은 '댄버스 부인'은 맨덜리 저택의 안주인 '레베카'가 죽었음에도 여전히 그녀를 기다리며광기에 가까운 사랑으로 새로운 안주인 '(I)'를 쫓아내려는 인물이다.

'
레베카'는 그런 '댄버스 부인' '(I)'가 서로 다른 신념과 사랑을 부르짖는 넘버로, 뮤지컬 레베카의 가장 사랑받는대표곡이다.

신영숙은 이날 뮤지컬 레베카개막을 앞둔 근황과 작품 소개, 코와 목 관리가 일상인 집에서의 모습도 공개해 시선을 끌 예정이다.

신영숙은 뮤지컬 배우로서 수년간 쌓아온 코와 목 관리 노하우도 아낌없이 방출, 전문가들도 혀를 내두르게 했다는 전언이다.

추가로, 방송에선 뮤지컬 레베카의 연습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뮤지컬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신영숙은 '막심' 역의 배우 에녹에게도 본인의 환절기 호흡기 관리 노하우를 나눌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영숙이 출연해 자기관리 비법을 쏟아낼 '좋은 아침'은 오는 11일 오전 9 10 S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번도 안 본 관객은 있어도 한 번만 본 관객은 없다”라고 일컬어지는 '레전드 뮤지컬' ‘레베카는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의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와 극작가 미하엘 쿤체의 손에서 탄생한 작품이다.

다프네 듀 모리에의 베스트 소설 '레베카'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동명 영화로도 유명하다.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선을 보인 뮤지컬 레베카는 이후 전 세계 12개국, 10개 언어로 번역돼 공연됐으며, 2013년 한국 초연 이후 2019년 다섯 번째 시즌까지 총 687회 공연에 총 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한 '메가 스테디셀러'.

2013년 한국 초연 당시 작품 전체를 한국 정서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원작자 미하엘쿤체와실베스터르베이로부터 “한국 무대가 세계 최고다”라는 극찬을 받은 뮤지컬 레베카는 제7회 더 뮤지컬 어워즈’ 연출상을 비롯해 무대상, 조명상, 음향상 등 5개 핵심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뮤지컬 레베카는 신영숙 외에도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오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며 2 27일까지 3개월간 '완벽함을 넘어선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그 압도적인 명성을 재확인시킬 예정이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 '레베카'
공 연 장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공연기간 2021.11.16 ~ 2022.02.27
공연시간 11월 공연 :,,19:00 / ,,공휴일 14:00, 19:00 / 15:00 (월 공연 없음)
12월 공연 : ,19:30 / 14:30, 19:30 / ,,공휴일 14:00, 19:00 / 15:00(월 공연 없음)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2014년 출생자까지)
티켓가격 VIP 15만원, R 13만원, S 10만원, A 7만원
제 작 진 극작
작곡
연출
총괄 프로듀서
프로듀서
한국어가사/공동연출
한국어 가사
음악감독/지휘
협력음악감독
안무
협력안무
무대디자인
의상디자인
분장디자인
조명디자인
조명수퍼바이저
음향디자인
영상디자인
협력영상디자인
소품디자인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미하엘쿤체 Michael Kunze
실베스터르베이 Sylvester Levay
로버트요한슨 Robert Johanson
엄홍현
김지원 SophyJiwon Kim
권은아
박천휘
김문정
천정훈
제이미맥다니엘Jamy McDaniel
유회웅
정승호
한정임
김유선
잭 밀러 JacakMehler
이승주
김지현
송승규
장윤아
최혜진
정상국
강필수, 강은미
정은용

주 최 EMK, 충무아트센터, ㈜카카오엔터테인먼트, SBS
제 작 EMK뮤지컬컴퍼니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티켓예매 충무아트센터 02-2230-6600 / 멜론티켓 1899-0042/ 인터파크1544-155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