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페인 스릴러의 정석영화 '피드백'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2. 13. 18:26

본문

피드백 메인 포스터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영화 '피드백'은 한때 최고의 스타였지만 지금은 보잘것없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자비스 돌란의 오랜 팬이었다는 스토커가 방송국을 테러해 그의 추악한 과거를 낱낱이 까발리는 내용을 그린 작품이다.

스페인 스릴러 영화 특유의 긴장감이 곳곳에 서려 있는 감각적인 작품으로 화끈하고 과감한 비주얼을 선보여 일찌감치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다.

영화 '피드백'의 연출을 맡은 페드로 C. 알론소 감독은 데뷔작인 이 작품으로 제37회 브뤼셀판타스틱영화제 스릴러 경쟁 부문에 진출해 화려한 데뷔전을 치르며앞으로 할리우드에서 눈여겨보는 감독 1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단독 주연을 맡은 배우 에디 마산은 '분노의 질주: 홉스 &', '바이스', '데드풀2', '셜록 홈즈' 시리즈등 할리우드의 굵직한 작품들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들의 만남으로도 충분히 영화의 가치를 증명한 영화 '피드백'을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과 화끈한 액션의 진수를 느껴보시기 바란다.

'피드백'

STORY

제대로 돌려줄게

한때는 잘 나가던 스타였지만 지금은 어느 누구도 찾아주지 않는 라디오 스타 자비스 돌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조그만 라디오 프로의 DJ 제안을 수락한다. 하지만 첫 방송 날 그를 예전부터 좋아했다고 자처하는 스토커가 등장해 방송국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INFORMATION

제목: 피드백

각본/감독: 페드로 C. 알론소

출연: 에디 마산, 이바나 바쿠에로

장르: 공포, 스릴러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러닝타임: 98

개봉: 2021 12 22

수입/배급: ㈜스튜디오보난자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