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눈앞에 펼쳐진 황홀한 무대볼쇼이가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선물'호두까기 인형' 예고편 대공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연말 분위기를 절정에 이르게 할 볼쇼이발레인시네마 '호두까기 인형' 티켓예매가시작됐다. 크리스마스 당일에 개봉하는 '호두까기 인형'1225일 토요일과 27일 월요일 단 이틀간 전국 메가박스에서 상영한다.

[
원제: THE NUTCRACKER┃음악:차이콥스키안무:유리 그리고로비치출연:마르가리타 슈라이너, 시묜 츄진,데니스 사빈,알렉산더 보도페도프 그리고볼쇼이 발레단수입/배급: ()위즈온센]

 

초호화시네마콘텐츠볼쇼이발레인시네마

'호두까기 인형' 12/25() 크리스마스대개봉

 

환희와감동이교차하는 '호두까기 인형' 메인예고편이네이버를통해최초공개되었다.

볼쇼이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을국내에서처음 스크린으로감상할기회가찾아온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호두까기 인형'의 낭만주의차이콥스키의섬세하고도강렬한음악, 그리고거대한스케일의무대연출과고도로숙련된발레동작으로깊은정서를전하는무용수를기대해봐도 좋다.


주요 이야기는 기적을믿는순수한마음을 지닌 소녀마리가크리스마스전날호두까기인형을선물로 받고 인형과 함께 꿈속에서 펼치는 환상적인 여정을 다룬다.

 

'호두까기 인형'은세계적인거장안무가유리그리고로비치가1966년에재해석한 작품으로,러시아발레전통에현대적감성을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유리그리고로비치는과거러시아에유행한서사중심의현실을반영하는드라마발레에서 교향악과 더불어 무용본연의동작과모던한감성을느낄수있는심포닉 발레로 러시아 발레가 발전하기까지 기여한 장본인이다.

그가 안무한 '호두까기 인형'은볼쇼이극장 역사상 가장 널리 그리고 오래 공연한 작품 중 하나로 남게 됐다.

 

거대한 스케일의 최신버전 무대를 선명한 색감과 웅장한 음향이 압도적인 영화관 스크린을 통해 공개하는 볼쇼이발레인시네마는'호두까기 인형'을포함한총다섯작품으로구성됐으며, 위즈온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레 대작의 순차 개봉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에 개봉하는 이번 '호두까기 인형'의 티켓예매는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가능하다.

 

'호두까기 인형'메인 예고편 네이버 최초 공개

 

 

INFORMATION

 

       :호두까기 인형

       : THE NUTCRACKER

       : 마르가리타 슈라이너, 시묜 츄진,데니스 사빈,알렉산더 보도페도프 그리고볼쇼이 발레단

러닝 타임: 2시간 15*인터미션 있음

수입/배급: ()위즈온센

       : 2021 1225일토요일

20211227일월요일

 

SYNOPSIS

 

'호두까기 인형'

어느크리스마스이브, ‘마리’와그녀의온가족이크리스마스를축하하기위해트리주위에모였다. ‘마리’의대부드로셀마이어'가그녀에게마법의선물을주게되면서이번크리스마스이브는그녀에게예기치않은변화를가져다준다. ‘마리’의새인형이살아나서그녀를돌풍같은모험의세계로빠트리는데…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