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뮤지컬 '엑스칼리버',15일 오전 11시 1차 티켓 오픈!내일(15일) 오전 11시, 앙코르 공연 1차 티켓 오픈!뉴캐스트 김성규·김소향·케이추가컷 공개!

뮤지컬 엑스칼리버. 15일 앙코르 공연 1차 티켓 오픈! 김성규·김소향·케이 추가컷 공개! 제공 EMK

앙코르 공연 내년 129 ~ 3 13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엑스칼리버’, 김준수·김성규·이지훈·에녹·강태을·신영숙·장은아·민영기·손준호·김소향·최서연·케이·이상준·이종문·홍경수 앙코르 공연으로 다시 서울 상륙!

뮤지컬 엑스칼리버’, 뉴캐스트 김성규·김소향·케이추가컷 공개! 벌써 200% 준비 완료!

뮤지컬 엑스칼리버’, 15일 오전 11시 앙코르 공연 1차 티켓 오픈! 또 한번의 흥행 예고!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 초연부터 재연까지총 누적 관객 24만명, 평균 객석 점유율 90% 기록!‘인생 뮤지컬등극!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EMK 오리지널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서울 앙코르 공연이 확정된 가운데, 15 1차 티켓 오픈을 진행 소식과 더불어 새로 합류한 배우들의 추가 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있다.

내일(15) 오전 11시 멜론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하는 엑스칼리버앙코르 1차 티켓 오픈 회차는 내년 1 29일부터 2 13일까지 총 2주간의 공연이다.

엑스칼리버를 향한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되는 앙코르 공연인 만큼, 19()까지 예매시 적용되는 앵콜 기념 할인도 예정되어있다.

엑스칼리버는 두 번째 시즌인 지난 서울 공연까지 평균 객석 점유율 90%, 누적 관객 24만을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실력파뉴캐스트가 합류하면서 이번 공연의 1차 티켓 오픈 역시 뜨거운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엑스칼리버의 성공을 이끈 주역이자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 다시 한번 활약할 기존 캐스트 12(김준수, 이지훈, 에녹, 강태을, 신영숙, 장은아, 민영기, 손준호, 최서연, 이상준, 이종문, 홍경수)과 뉴 캐스트 3(김성규·김소향·케이)가 새롭게 합류한 캐스팅 소식 및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바 있다.

더불어, 티켓 오픈을 하루 앞두고 김성규, 김소향, 케이의사진을 추가로 공개해 다시금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엑스칼리버’ 3명의 배우들은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으로 서사를 한껏 담아냈다.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모은다.

극 중 아더역으로 첫 합류한 김성규는 공개된 3장 사진에서 각기 다른 눈빛으로 아더의 서사를 표현해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검신에 몸을 의지한 김성규는 제왕의 길을 걸어야 하는 숙명을 알게 된 후 선택의 기로에서 고뇌하는 청년 아더의 모습을 표현해냈다.

이어, 한 쪽 어깨에 검을 무심히 걸친 김성규는 묵직한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사랑하는 이를 위해 용기를 가지고 한 발 더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결연한 의지를 담아냈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후 적들을 향한 분노감을 드러내는 아더의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담은 사진도 함께 공개되어, 뉴아더 김성규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한다.

엑스칼리버의 초연 당시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로향네비어라는 애칭을 얻으며팬들의사랑을 듬뿍 받은 김소향은기네비어의 입체적 모습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네비어의 평상시 당차고 아름다운 모습부터, 이윽고 목도하게 된 참상에 고뇌하는 모습까지 오롯이 담겨, 영화 스틸컷과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김소향은초연 당시 기네비어 그 자체라는 평으로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앙코르 무대에서 또 한번 활약할그녀의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탄탄한 실력과 본연의 청순 카리스마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러블리즈메인보컬 출신 케이 역시 기네비어로 완벽 변신했다.한 손에 활을 든 케이는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듯한 빛나는 눈빛과 결연함이 느껴지는 표정 연기로 총명한 여전사의 모습을 표현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케이가엑스칼리버앙코르 공연으로 첫 홀로서기 행보를 시작하는 만큼, 그녀가 선보일 또 다른 매력의기네비어에 팬들의 궁금증이더욱 더 모이고 있다.

'엑스칼리버'는 뮤지컬 '모차르트!', '엘리자벳', '웃는 남자', '마타하리' 등 수많은 흥행작을 탄생시킨 EMK의 제작 노하우가 집약된 세 번째 오리지널 뮤지컬로 지난 2019년 월드프리미어로 초연됐다.

뮤지컬은 아더를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이 아닌 평범한 인간으로 재해석했다.

주인공이 고뇌와 혼돈을 극복하고 역경을 헤쳐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관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전한다.

한편, 관객의 뜨거운 호평 아래 전주, 대전, 대구, 성남 등 지방 공연을 마친 뮤지컬 엑스칼리버 2022 1 29,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6주간 다시 한번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공연 개요]

공 연 명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 연 장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공연기간 2022.01.29~2022.03.13
공연시간 ,730 / 230, 730 / ,,공휴일 2, 7 / 3(월 공연 없음)
관람등급 8세 이상 입장 가능
티켓가격 VIP 15만원, R 13만원, S 10만원, A 8만원, B 6만원
제 작 진 총괄 프로듀서
프로듀서
대본
작사
작곡
연출
한국어 가사
편곡
음악감독 및 지휘
안무
무대디자인
의상디자인
분장디자인
조명디자인
영상디자인
음향디자인
소품디자인
무술 감독
일렉트로닉 뮤직디자이너
기술감독
무대감독
제작감독
엄홍현
김지원 SophyJiwon Kim
아이반멘첼 Ivan Menchell
로빈 러너 Robin Lerner
프랭크와일드혼 Frank Wildhorn
권은아
박천휘
쿤슈츠 KoenSchoots
원미솔
문성우
정승호
조문수
김유선
구윤영
송승규
김지현
조윤형
이정수
히로 이이다 Hiro Iida
정상국
이진호
정은용
 
    EMK, ㈜카카오엔터테인먼트, SBS
    EMK뮤지컬컴퍼니
공연문의 EMK뮤지컬컴퍼니 02-6391-6333
티켓예매 멜론티켓 1899-0042 / 인터파크 1544-155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