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지컬

2년 만에 돌아오는 러시아 대표 가족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 다시 돌아온 역대급 가족 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

 

[공연개요]

2022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포스터

 

공 연 명: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공 연 장: 국립중앙박물관 극장용

공연기간: 2022.1.8() ~ 2.27()

공연시간: 화수목금 11, 2/ 주말 및 공휴일 11, 2, 430

관람연령: 36개월 이상 관람가

주최제작: 에이치제이컬쳐02)588-7708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공연 사진

 

러시아 대표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가 오는 18일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는 러시아 대표 가족 뮤지컬로 푸슈킨 극장을 전석 매진 시키고 러시아 뮤지컬 대상 3개 부문(음악, 조명, 프로덕션)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이미 검증받은 받은 수작이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는 모험을 통해 역경을 헤쳐나가는 자립심과 세상을 살아나가는 지혜를 전하며 어떻게 고양이가 장화를 신게 되었는지, 왜 고양이는 주인을 돕는 것인지 수수께끼 같았던 동화 이면의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와 19명의 출연진이 선보이는 파워풀 한 퍼포먼스가 클래식, , 팝 등 다양한 장르의 넘버와 어우러지며 지금까지 알고 있던 장화 신은 고양이와는 또 다른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공연 사진

 

지난 2019년 비긴즈 공연 당시 각 예매처 1위를 차지하며 비교불가! 수준이 다른 공연”(lhs530***), “지금까지 본 공연 중에 최고였다고 하네요!”(timothy***), “어른들의 함성 소리가 더 크게 들렸던 공연, 온 가족이 함께 즐겨요”(shimonos***), “또 보러 가자고 하네요”(hsm140***) 등 다양한 후기도 뜨겁게 이어지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뮤지컬로 각광받았다.

 

제작사 HJ키즈는 앞으로 공연을 통해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보다 교육적인 양질의 키즈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는 오는 202218()부터 2022227()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다시 한번 펼쳐진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