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로 개막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2. 8. 7. 12:21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제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개막 행사인 예그린 명랑운동회가 8월 6일 오전부터 저녁까지 충무아트홀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올 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 1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은 8월 6일 개막 행사인 예그린 명랑운동회를 시작으로 8월 13일까지 충무아트홀 이곳 저곳에서 8일간 개최된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은 뮤지컬 종사자들에 의해 뮤지컬 종사자들을 위한 뮤지컬 종사자들의 대한민국 뮤지컬 축제를 표방하는 축제로 한국 뮤지컬이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자 하는 취지를 갖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은 우수 창작뮤지컬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예그린 앙코르 프로그램을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8월 7일 화요일부터 11일 토요일까지 매일 저녁 7시에 이채(7일), 여신님이 보고계셔(8일), 중독(9일), 아보카토(10일), 날아라 박씨!(11일)를 상연한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의 가장 하이라이트는 마지막 날인 13일이다. 오후 2시에 예그린어워드 시상식이, 저녁 6시 'The 예그린갈라쇼' 저녁 8시 반 'The SMF 갈라쇼'가 진행된다.

또한 8월 7일부터 12일까지 충무아트홀 야외무대와 중극장 블랙에서는 '즐겨라 뮤지컬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야외무대에서는 7일 한양여대, 8일 군장대, 10일 경민대, 11일 여주대 대학생들이 저녁 9시에, 중극장 불랙에서는 8일 용인대, 10일 동서대, 12일 김천과학대 대학생들이 저녁 8시에, 대극장에서는 9일 저녁 8시에 대학생 갈라쇼, 10일 저녁 8시에 청강대 대학생들의 뮤지컬 무대가 각각 꾸며진다.

이밖에 컨퍼런스와 국제 뮤지컬 워크숍(보컬, 창작)이 개최되며 서울뮤지컬페스티벌 기간동안 충무갤러리에서는 한국뮤지컬사 전시가 열린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에서 뮤지컬 배우 윤공주가 공을 몰며 달려가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가 시작되기 전 룰을 설명하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가 격렬하게 진행되고 있다.  

마치 '전투축구'를 방불케 하는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에서 한 참가자가 공을 몰아가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 중 서로 공을 차지하려 경합을 벌이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 - 앗! 공이 뒤로 빠졌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족구 경기를 관람하고 있는 관객 참가자들, 여기에 특이한 점이 하나 있는데 남자들은 단 한명도 찾아볼 수 없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에서 남자 부문 족구 경기가 펼쳐지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에서 족구 경기를 벌이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족구 경기를 끝낸 후 양팀 상호 인사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농구 경기 장면, 과연 골이 들어갈까?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농구 경기 장면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농구 경기, 골이 들어가기 직전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가 끝나고 시상식을 하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시상식, 송승환 PMC 프로덕션 대표와 배우 구원영이 보인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화이팅을 외치고 있는 장면, 오른 쪽이 포크 가수 출신 뮤지컬 배우 이정열. 이정열은 미스 사이공 주연을 비롯 맘마미아, 삼총사, 잭 더 리퍼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주조연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를 끝낸 배우 YB팀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를 끝낸 배우 YB팀과 OB팀  

서울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 명랑운동회 축구 경기를 끝낸 여배우들 앞쪽 가운데가 윤공주, 우측이 구원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