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

'아트 오브뱅크시'‘PET DAY’ 개최!뱅크시 전시도 보고! 소중한 반려견과 추억도 쌓고!반려견과 함께 하는 따뜻한 문화산책!

아트 오브 뱅크시. ‘PET DAY’ 1월 10일 개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따뜻한 문화산책!4 제공 아트오브뱅크시

■ 1 10일 단 하루, 사랑하는 반려견과 따뜻한 전시장에서 함께 하는 ‘PET DAY’ 행사 개최… ‘펫티켓으로 안전한 관람!

■ ‘아트 오브뱅크시’ '반전(反戰), 인권-동물권, 자본주의…' 작가 세계관&메시지에 걸맞는다양한 프로그램 진행내년 2 6일까지 서울 성수동 더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서 전시!


뱅크시 전시회 '아트 오브뱅크시(The Art of Banksy - Without Limits)'가 반려견과 함께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Pet Day(이하 펫데이)’를 개최한다.

오는 1 10일부터 단 하루간 진행될 '아트 오브뱅크시'펫데이는 반려견과 반려인, 그리고 비반려인이 함께 소통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견종 몸무게와 상관 없이 반려견 전용 유모차 혹은 이동 가능한 이동장에 탑승한 반려견이라면 반려인과 함께 입장하여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아트 오브 뱅크시, ‘PET DAY’ 1월 10일 개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따뜻한 문화산책!3 제공 아트오브뱅크시

 

더불어, 일반 관객들을 위해 반려견은전용 유모차나 이동장 내부에서만 관람할 수 있도록 제한하고,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반려인에게 동의서를 필수 작성하게 하거나 활동성이 높은 반려견들은 인근 서울숲 산책을 권장하는 펫티켓’(펫과 에티켓의 줄임말)을 함께 운영해 비반려인에게도 안전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려견과 함께 안전하게 전시를 관람하여 문화 향유 기회 확대에 기여할펫데이는 일반 관람객들과 반려인, 반려동물이 서로 존중하며 더불어 행복해지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아트 오브 뱅크시, ‘PET DAY’ 1월 10일 개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따뜻한 문화산책!2 제공 아트오브뱅크시

이에 대해 '아트 오브뱅크시' 제작사 측은추워진 날씨에 반려인과 비반려인 모두가 함께 따뜻한 실내공간에서 문화생활을 향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싶었다.”, “최고의 거리 예술가뱅크시의 작품도 관람하고 반려견과 사진 촬영도 하며 특별한 추억을 담아가시기를 바란다고기획 의도를 전했다.

'아트 오브뱅크시'는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얼굴 없는' 유명 화가 뱅크시의 세계관을 그의 메시지가 담긴 작품을 통해 관람객들과 공유하며 우리 각자의 자리에서 사회적인 문제에 대처하는 법에 대한 자세를 스스로 돌아보는 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전시다.

2016 1월 이스탄불을 시작으로 암스테르담, 멜버른 등 유럽과 호주 11개 도시에서 투어를 진행한 '아트 오브뱅크시'는 서울에서 아시아 프리미어로 3개월간 전시를 이어오고 있다.

아트 오브 뱅크시, ‘PET DAY’ 1월 10일 개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따뜻한 문화산책! 제공 아트오브뱅크시

특히, 다른 전시와는 다르게 사진 촬영을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전시인 점이 차별화되어, SNS를 소통의 창구로 활용하는 관람객들 사이에서 사진 맛집으로 꼽히며 사랑 받고 있다.

이에 더해 사전 예약을 거친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도슨트 투어와 스토리텔링 미술 교육 전문 기업인 '미술관 이야기'와 함께하는 영·유아 대상 도슨트 프로그램'미술관 이야기와 함께하는 뱅크시 아트 스튜디오'는 일반 관객은 물론 가족 단위의 관객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 프로그램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아트 오브뱅크시'는 내년 2 6일까지 서울 성수동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전시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