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루 동안의 모델 체험, 제 2회 '아이엠어모델' 개최 -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

패션

by 이화미디어 2013. 6. 11. 05:19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장윤주, 송경아, 한혜진, 혜박 등 톱모델들이 소속되어 있는 국내 최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ESteem)이 지난해에 이어 오는 6월 15일 제 2회 'I AM A MODEL(아이엠어모델)'을 개최한다.

'I AM A MODEL(아이엠어모델)'은 에스팀 아카데미 이스튜디오(EStudio)에서 차세대 톱모델 발굴을위해 진행하는 행사로, 하루 동안의 모델 체험을 통해 모델 지망생들이 자신의 꿈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스스로 평가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의 우승자 이지민, 진정선을 포함하여 이호정, 김진경 등 패션계 핫한 모델들의 산실로 알려진 이스튜디오(EStudio)만의 커리큘럼과 노하우가 담긴 워킹, 스타일링 수업, 프로필 사진 촬영, 패션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 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모델 지망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최종 1등을 차지한 참가자에게는 이스튜디오(EStudio) 무료 수강권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피지오겔 크림', '델몬트 바나나', '비앤미 피부과, 성형외과', '캐나다 아이스 워터'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한다.

자격 조건은 나이 15~25세 이하, 여자 키 170cm 이상 남자 키 180cm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1일까지 선착순(60명) 온라인, 방문접수 등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이스튜디오(EStudio) 공식카페(cafe.naver.com/e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