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영상]제일모직 구호(KUHO) 10주년 기념 패션쇼 현장

패션

by 이화미디어 2013. 10. 17. 02:24

본문

반응형
제일모직 구호(KUHO) 10주년 패션쇼 (영상=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패션 브랜드 구호(KUHO)가 제일모직과 동행한지 올 해 1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패션쇼가 10월 16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다.

패션뿐만 아니라 무용, 공연,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크리에이티브로 활동하고 있고, 국내는 물론 뉴욕, 파리 등 해외 컬렉션까지 진출하며 글로벌하게 성장한 구호는 지난 10년 동안 받아온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공연과 패션쇼를 함께 선보였다.

구호의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이 자리에는 구호와 오랜 친분을 과시하는 배우 장미희를 비롯 황신혜, 장윤주, 김성수, 류승룡 등 많은 유명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편 이날 패션쇼에 앞서 구호의 뮤즈이자 광고모델인 발레리나 김주원과 김보람, 장경민 무용수가 안무가 안성수 안무, 정구호 연출로 '2 in TWO' 프리뷰 공연이 펼쳐졌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의 3번째 연출작인 '2 in TWO'는 2014년 1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구호(KUHO) 10주년 패션쇼 사전 프리뷰 공연 '2 in TWO' (영상=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