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동문화재단, 성동구립성수도서관에서‘레이지빗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웹툰교실’ 운영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22. 10. 26. 21:03

본문

레이지빗과 떠나는 웹툰교실 포스터

성동구립성수도서관 어린이독서회 생각이 자라는 어린이초등 2~5학년 대상

나만의 주인공 캐릭터부터 4컷 웹툰 만들기 등 웹툰에 대한 초등 맞춤 커리큘럼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은 성동구립성수도서관 어린이독서회 생각이 자라는 어린이 회원 초등 2~5학년 대상으로 1029일 성수도서관에서 레이지빗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웹툰교실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웹툰 캐릭터 그리기 대작전, 웹툰 스토리 만들기 대작전저자인 이지연 캐릭터 작가를 초청하여 웹툰과 만화의 차이 웹툰 제작 과정을 이해하며 나만의 주인공 캐릭터 만들기 4컷 웹툰 만들기로 특강이 진행된다.

 

이지연 작가는 2014년부터 네이트 웹툰 연재를 시작으로 청소년, 노동, 인권, 영화 홍보 등 다양한 분야로 웹툰 분야의 영역을 넓히며 활동하는 중이다.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는 세계적으로 부상하고 있는 K-콘텐츠인 웹툰 특강으로 창의인재로 성장하고 꿈을 키울 수 있는 진로 탐색의 시간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레이지빗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웹툰교실특강은 102911시부터 13시까지 성수도서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성동구립성수도서관 홈페이지(www.sdlib.or.kr/SS)에서 확인가능하며, 성수도서관(02-2204-7596)으로 문의하면 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