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 서초문화원 아트페어 '야외조각전' 개최!

전시

by 이화미디어 2022. 11. 1. 18:23

본문

야외조각전 포스터

- 국내외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야외조각전 개최
- 도심 속 새로운 문화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 지친 일상 속 힐링의 시간이 될 ‘2022 서초문화원 아트페어’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서초문화원
(원장 박기현)은 오는 1107()부터 1122()까지 서초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마당~양재음악산책길에서 ‘2022 서초문화원 아트페어 '야외조각전'’을 개최한다.

 

지난 8, 전례가 없는 폭우로 인해 양재천이 큰 수해를 입어 중단되었던 ‘2022 서초문화원 아트페어 <야외조각전>’이 재정비를 마치고 개최된다. 일상 공간과 예술작품이 함께 공존하는 공간을 조성해 예술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힐링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타입의 문화 예술 공간으로 재창조 될 ‘2022 서초문화원 아트페어 '야외조각전'은 국내외 미술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유명 조각가들의 작품이 15여 점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피해 복구가 한창인 양재천을 대체하여 서초문화예술회관 뒤편인 문화예술마당~양재음악산책길에서 개최되며 방문객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서초문화원 박기현 원장은 주민들이 일생생활 공간에서 문화 예술을 접하고, 생기 넘치는 가을 온몸으로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초문화원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 서초문화원 02-2155-8607)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