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영화 '들개들' 언론시사회 포토타임 - 배우 김정훈, 하원준 감독

영화

by 이화미디어 2014. 1. 17. 02:40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16일 오후 CGV왕십리에서 열린 영화 '들개들' 언론 시사회 후 포토타임에서 영화 들개들 하원준 감독과 배우 김정훈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원준 감독 영화 '들개들'은 2012년 전북 무주에서 벌어진 '지적장애 아동 성폭행 사건' 실화를 소재로 한 영화다. 지적 장애를 앓고 있는 초등학생을 짐승같은 동네 아저씨들이 오랜 기간 상습적으로 성폭행한 이 사건에는 심지어 피해 학생의 친구 할아버지까지 가해자에 포함되어 있어 충격을 더하고 있다. 

영화 '들개들'은 고립된 마을에 찾아 온 삼류기자 소유준(김정훈 분)과 그를 경계하는 마을 이장(명계남 분) 및 마을 주민들간의 팽팽한 기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린 영화로 주연 배우 김정훈의 이미지 변신이 볼거리를 더한다. 

골른타이드픽처스(주) 제작/제공/배급, 2014년 1월 23일 개봉 예정으로 청소년 관람불가. 정의는 굳이 다른 사람들을 위하여 무언가를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정의로운 행동을 하면 그것이 다른 이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하는 하원준 감독은 자신의 첫 영화를 통해 비정한 현실에 정면으로 맞서 정의를 지키고자 하는 인간에 대한 희망을 보여주려 하고 있다.  

2013년 12월 '집으로 가는 길' '변호인'에 이어 2014년 1월 
설날 연휴를 앞두고 또 다시 실화를 바탕으로 한 한국 영화 '또 하나의 가족'과 '들개들'이 관객들을 만나려고 하고 있다. 두 영화 모두 희망을 말하고 있지만 '들개들'이 보여주는 현실의 비정함이 스릴러물의 특성과 맞물려 더 강하게 다가온다. 플레이뉴스 별 점 세개 반.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