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맘마미아!' 10주년! 기념 페스티벌, 할인 및 경품 이벤트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4. 1. 21. 04:39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 공연이 오는 1월 25일 10주년을 맞이한다.

대망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뮤지컬 '맘마미아!'팀은 오는 1월 21일부터 26일까지 페스티벌 을 갖는다. 이 기간 중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10% 할인은 물론 다양한 상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페스티벌 마지막 날인 1월 26일 일요일 저녁공연에는 한국공연의 주역인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가 영국 배우들과 함께 특별한 커튼콜을 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그리스 2인 왕복 항공권은 물론 힐튼 호텔 2박 숙박권, 뮤지컬 '고스트' '맘마미아!'공연 예매권, 메이크업 포에버 화장품 세트 등 관객들에게 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전달한다.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공연은 지난 2004년 1월 25일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초연 이후 서울을 비롯, 전국 33개 도시에서 171만 관객을 만나며 2014년 1월 25일까지 총 1287회 공연, 1070억 매출 이라는 큰 기록을 세운다. 그리고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 공연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초청한 오리지널 내한공연은 지난해 11월 26일부터 지금까지 평균 객석점유율 93%, 9만 5천여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고 있다.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 공연의 장기흥행은 젊은 남자 배우의 인기에 의존하는 우리나라 뮤지컬 시장에서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 박해미, 이태원, 성기윤, 남경주, 이현우, 이정열 등 온전히 중, 장년 배우의 힘으로 이루어낸 성과라는 점에 특별한 의미를 둘 수 있다.

연륜과 경험으로 다져진 중년 배우들의 노래와 연기는 관객들에게 더 깊은 감동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고, 또 중년 배우들의 열정은 관객들로 하여금 우리도 뭔가 할 수 있다는 희망과 동질감을 이끌어내며, '맘마미아!'가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작용했던 것이다.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 공연 프로듀서인 신시컴퍼니 박명성 예술감독은 "이 작품이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이유는 중 장년층의 가슴에 불을 지폈기 때문이다. '맘마미아!' 초연 당시 밤 낮을 가리지 않고 좋은 공연을 올리기 위해 함께 노력했던 스태프들의 모습이 떠오른다. 뮤지컬 '맘마미아!' 10주년은 공연을 사랑하는 스태프, 배우, 그리고 관객까지 모든 사람들의 열정이 만들어낸 감동의 시간이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맘마미아!' 한국공연 10주년 기념으로 공연되고 있는 오리지널 첫 내한공연은 3월 23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만날 수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