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월 초연 뮤지컬 '살리에르', 전 배역 오디션 모집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4. 1. 21. 08:06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올 7월에 초연되는 뮤지컬 '살리에르'가 전 배역을 오디션으로 모집한다.

뮤지컬 '살리에르'는 1830년대 발표된 푸쉬킨 희곡 '모차르트와 살리에르'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한 시대를 풍미한 대표적인 두 음악과 살리에르와 모차르트 사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사랑하지만 그의 천재성에대한 시기와 질투를 멈추지 못하는 궁중 수석 작곡가 '살리에르', 살리에르가 모차르트를 만나는 순간 나타난 낯선 존재 '젤라스', 술과 여자를 음악의 원천으로 삼는 자유로운 영혼의 천재음악가 '모차르트', 사랑과 존경으로 살리에르를 보살피는 부인 '모셸레스', 모차르트를 사랑하는 살리에르의 애제자 ,카테리나, 등 주연급 배우들과 앙상블 배우들을 함께 선발한다.

제작사 HJ컬쳐㈜는 오는 2월 공연될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에 이어 뮤지컬 '살리에르'를 국내 초연한다. 뮤지컬 '살리에르'는 7월 19일(토)부터 8월 31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되며, 비슷한 시기 인접한 공간에서도 뮤지컬 '모차르트'(7.10~8.4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가 공연되어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살리에르' 오디션 마감은 2월 6일(목)이며, 서류 심사에 합격한 배우들에 한해 2월 10일(월)부터 노래, 연기, 안무 심사를 거치는 오디션을 실시한다. 오디션 접수는 HJ컬쳐㈜ 공식홈페이지(www.hjculture.com)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신청하면 된다. 지정곡 1곡의 악보 또한 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