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아트센터·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어린이 공연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행사

by 이화미디어 2024. 4. 3. 21:09

본문

반응형

MOU사진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재단법인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3일 오후 1, 사단법인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은 경기아트센터 김원명 사무처장, 사단법인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 최미경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어린이 기획공연 관람 기회 확장에 대한 상호 협력

용인시 어린이 관련 행사 성공적 유치를 위한 교류

 

등이다.

 

경기아트센터는 올해 경기국악원 어린이 공연 브랜드 '움직이는 이야기' 등을 운영하며 도 내 어린이 및 가족 관객을 위한 콘텐츠 발굴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또한 오는 55, 경기도어린이박물관과 협업하여 어린이는 행복이다라는 주제로 어린이 맞춤 실내악 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용인시어린이집연합회는 용인시 내 어린이집 360여 기관을 회원으로 두고 영유아 보육 및 교육 프로그램 개발, 편안하고 안전한 보육환경 구축을 위해 광범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기도 내 어린이 관련 문화예술 콘텐츠 개발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도 내 어린이들의 공연 관람 및 문화 체험 확장을 위해 협조할 예정이다.

 

서춘기 사장은 경기아트센터는 저출산 시대를 맞이한 현실 속에서 한 어린이의 소중함을 더욱 깨닫고 있다보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경기아트센터의 공연 관람 기회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최미경 회장은 소속 어린이집 단체들과 함께 문화예술 관련 관람 및 체험이 유익한 교육과 보육 콘텐츠로 이어지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