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춘뜨락, 아차산에서 문화∙예술 즐겨요! 광진문화재단, 상반기 시작! '나루랑 버스킹'

행사

by 이화미디어 2024. 4. 6. 22:42

본문

반응형
행 사 명 : 2024 지역문화 활성화 사업 '나루랑 버스킹'
행사기간 : 2024. 4. 5() ~ 6. 29() 매주 금, 토요일 운영
행사시간 : 금요일 18:00 ~ / 토요일 15:00 ~
행사장소
- 금요일 : 청춘뜨락
- 토요일 : 청춘뜨락, 서울어린이대공원 후문,
아차산 어울림광장, 아차산 토요한마당
주최/주관 : ()광진문화재단
협 업 : 건대프리마켓
문 의 : 02-2049-4700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45()부터 629()까지 청춘뜨락, 서울어린이대공원, 아차산 일대에서 상반기 '나루랑 버스킹'을 진행한다.

 

20244회째를 맞은 '나루랑 버스킹'은 올해 초 새 단장한

 

청춘뜨락을 중심으로

서울어린이대공원 후문(버스킹 테라스)

아차산 어울림광장

아차산 토요한마당

 

4곳의 장소에서 진행된다.

 

서울어린이대공원 후문은 지난 3월 이뤄진 광진문화재단과 서울어린이대공원의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5월부터 버스킹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각각 진행되며, 2024년 선발된 나루 버스커 70여 팀이 재즈, 뮤지컬, 클래식, 마술 등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4 지역문화 활성화 사업 '나루랑 버스킹' 관련 장소별 세부 출연진 및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www.naruart.or.kr) 및 전화(02-2049-47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역 프리마켓 활동 그룹 건대프리마켓이 함께한다. 매주 토요일 청춘뜨락에서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지역 예술가 작품 및 수공예품을 선보임은 물론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올해는 버스킹 장소를 건대입구에 위치한 청춘뜨락부터 아차산 일대까지 범위를 넓힌 만큼 보다 많은 주민분들이 일상에서 예술을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2024년에도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나루랑 버스킹'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511월 출범한 ()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