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남진 신곡 발매 어버이날 기념공연 孝콘서트, 5월 한달간 부산, 울산, 창원 등 전국 투어

콘서트

by 이화미디어 2014. 2. 28. 03:50

본문

반응형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국민가수, 국민 히트곡 제조기, 영원한 젊은 오빠, 원조 가수왕 등 반세기를 노래한  가수 남진이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곡발매를 기념하는 孝 콘서트를 부산과 울산, 그리고 창원에서 개최한다.

단순히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콘서트를 뛰어넘어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현란한 댄스와 깊이 있는 목소리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지친 삶 속 잠시 접어두었던 20대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남진은 "아직도 공연 생각을 하면 설렌다. 한국 가요계의 한 획을 긋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 팬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무대를 드리기 위해 연습도 체력관리도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하고 있다."며 관계자를 통해 이번 콘서트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마음가짐을 밝혔다.

"나이는 단지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며 의욕을 보이는 그의 말처럼 120분간 펼쳐질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을 포함한 주옥 같은 그의 히트곡은 물론이며, 따끈따끈한 신곡까지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무대와 함께 변함없이 에너지 넘치는 영원한 젊은 오빠의 공연을 눈 앞에서 확인 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 꾸밈없이 솔직하게 노래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가인(歌人) 남진의 신곡 발매를 
기념하는 남진의 孝 콘서트는 5월 10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5월 17일 울산, 31일 창원에서 마무리 지으며 5월 한 달 동안 쭉 이어질 예정이다. 3월 1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가 가능.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