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무용단 탐 제34회 정기공연 '행길, 다시 떠나기',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21,22일 양일간

무용

by 이화미디어 2014. 3. 18. 06:15

본문

반응형

▲ 현대무용단 탐 제34회 정기공연 '행길, 다시 떠나기' (사진제공=현대무용단 탐)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현대무용단-탐 제34회 정기공연 '행길, 다시 떠나기'가 3월 21일(금)과 22일(토) 양일간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된다.

현대무용단-탐은 1980년 창단 이래 지금까지 매년 정기공연을 통해 중견 안무자들의 수작들을 선보여왔다. 또한 '레파토리 공연' '가을신작무대' '솔로공연' '젊은무용수 젊은안무가' 등의 기획공연과 국내·외 페스티발 공연을 통해 다양한 꾸준한 신작발표와 안무자 발굴에 노력해왔다.

금번 현대무용단-탐 제34회 정기공연은 탐 무용단 무용수이자 안무가로 활동하고 있는 조양희의 안무작 '행길, 다시 떠나기'가 공연된다.

안무가 조양희는 수려한 신체조건을 활용한 미니멀한 움직임 속에 유연함과 감성을 담아내는 작품들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해 왔다. 이번에 선보일 작품 '행길, 다시 떠나기'는 직접 발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는 일이 점점 많아지는 이 시대의 신속함과 편리함에 가려져 인생에서 배우는 무언가를 잃어가는 현상에 주목한 작품이다.

안무자는 소소하게 반복되는 일상에서의 걸음과 행보의 의미를 지속적이고 응집력있는 발걸음의 변주와 흔적을 통해 그려내면서 현실에서 직접적으로 경험하는 것에 대한 가치를 표현할 예정이다.

21일과 22일 양일간 저녁 8시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현대무용단-탐 제34회 정기공연 '행길, 다시 떠나기'는 조양희 안무로 이혜원, 정은주, 마승연, 어수정, 심영임, 황희상 김예림 김유진 신연정 조양희가 출연한다. 전석 2만원(문의=현대무용단 탐 02)3277-2584)

▲ 현대무용단 탐 제34회 정기공연 '행길, 다시 떠나기' (사진제공=현대무용단 탐)


ewha-media@daum.net

(공식 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