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회 서울모노드라마페스티벌 선정작 연기 인생 40주년 허윤정 “어느 배우의 이야기”

연극

by 이화미디어 2024. 5. 20. 22:40

본문

반응형

연극 허윤정의 어느 배우의 이야기 공연 포스터 (제공 바람엔터테인먼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연기 인생 40주년 허윤정이 자전적 이야기를 담은 마침내 진정한를 찾아가는 한 여자의 이야기인 제1회 서울모노드라마페스티벌 선정작 연극어느 배우의 이야기’(정주영 연출, 정진수 원작써니’)로 무대에 선다.  

 

523일부터 26일까지 삼일로 창고극장에서 공연 한다.

 

 서울모노드라마페스티벌은 한국연극협회가 지난 1월 중순부터 모노드라마 페스티벌 공모를 실시, 해외 작품을 비롯해 접수된 100여 개 작품 중, 해외 2개 작품, 국내 5개 작품 등 7개 작품을 선정하여 삼일로 창고극장 무대에 올린다.

연극 어느 배우의 이야기 허윤정 배우 사진 (제공 바람엔터테인먼트)

 

모노드라마 허윤정의 연극 어느 배우의 이야기는 한때 스타로 살아가던 한 여배우가 남편의 배신과 딸의 죽음이라는 세상이 줄 수 있는 가장 큰 슬픔과 아픔을 겪고 살아가다, 실의와 좌절을 딛고 자기 자신과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이다.

 

  작품 속 주인공의 직업이 배우로, 실제 배우 허윤정의 자전과 같이 투영되는 작품이다. 따라서 허윤정의 노련하고 심금을 울리는 풍부한 내면연기가 기대되는 공연이다.

 

배우 허윤정은 2010년부터 극단<아리>를 창단하여 대표를 맡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연극 <나는 꽃이 싫다>, <앙스트블뤼테>, <연상의 여자> 등등에서 다양한 연기 및 제작으로 왕성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허윤정은 안양대학교 공연예술학과에 교수로 재직 중이며, 예술대학장과 학과장을 겸하며 후학 양성에 힘을 쓰고 있다. 또한 한국연기예술학회 부회장을 맡아 연기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2023년에는 제23회 월드2인극페스티벌에서스페셜 아티스트상, 4회 대한민국공헌대상에서예술부문 대상등을 수상한 바 있다.

어는 배우의 이야기 허윤정배우 사진 (제공 바람엔테테인먼트)

  

연출을 맡은 정주영은 실의와 좌절을 극복하고 진정한 자아를 찾아간다는 작품 속 여배우의 이야기를 빌어, 지쳐있는 우리 삶에 다소나마 흥미와 재미를 선사하고 소외된 모든 이를 위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1회 서울모노드라마페스티벌은 418일부터 526일까지삼일로 창고극장에서 진행되며, 폐막작 허윤정의 어느 배우의 이야기523일부터 26일까지 공연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

 

*별첨) 연극 '어느 배우의 이야기' 공연개요

항 목 내 용
공연명 연극 '어느 배우의 이야기'
공연장 명동 삼일로 창고 극장
공연기간 2024523() ~ 526()
공연시간 평일 오후730/ ,일 오후 4(월 휴무) (4회공연)
티켓가격 정가 50,000
관람연령 전체 관람가
공연장르 연극
주최/기획 아리 극단
공연예매 인터파크 티켓
공연문의 070-7867-1141
관람료

- 정가 50,000


- 조기예매 할인 40% / 30,000(~5/8까지 예매시)


*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증빙서류 확인(미지참 시 차액 지불)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