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클래식, 불후의 명곡들을 한 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올댓클래식 All That Classic 명곡의 재구성'이 10월 13일 토요일 저녁 7시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공연된다.

'올댓클래식 All That Classic 명곡의 재구성'은 우리 귀에 익숙한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영화음악, 추억의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불후의 명곡들을 오케스트라, 성악, 아카펠라에 발레와 군무를 함께 곁들여 추수의 계절인 가을의 풍성함을 귀로써 만끽할 수 있게 해놓았다. 
 

오케스트라는 정성수가 지휘하는 한국신포니에타, 성악에 소프라노 이미경, 테너 김신욱,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2회 참가 및 영,미,일,프랑스,러시아, 캐나다, 뉴질랜드 등 세계를 돌며 활발한 활동으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글로벌 중창단 유엔젤보이스가 출연한다.

비제의 '카르멘 서곡' '아를르의 여인 조곡 2번' 앤더슨의 '나팔수의 휴일' 요한 슈트라우스의 '천둥과 번개'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5번' 쇼스타코비치의 재즈 모음곡 2번 '왈츠' 오펜바흐의 오페레타 '천국과 지옥' 서곡과 로시니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중 방금 들린 그대 음성, 푸치니 오페라 '토스카' 중 별은 빛나건만,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중 마리아, Time to Say Goodbye, 아바 메들리 등이 연주된다.


SAC Ticket, 인터파크, 옥션, 티켓링크, 클럽 발코니 등에서 예매 가능하며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2만원이고, 초, 중, 고등학생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훈엔터테인먼트 02-332-5545)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