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연습실 공개 현장 - 옥주현 안재욱의 'Only Love'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2. 11. 8. 10:00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지난 10월 23일 있었던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연습실 공개 현장에서 마리 역의 옥주현과 루돌프 황태자 역의 안재욱이 뮤지컬 넘버 'Only Love'를 부르고 있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이미 뮤지컬 '엘리자벳'을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오스트리아의 황태자 루돌프의 아름답지만 슬픈 러브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1889년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황태자의 동반자살 사건을 다룬 ‘마이얼링 사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날 옥주현과 안재욱이 부른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Only Love'는 루돌프가 황태자라는 신분 때문에 자신의 사랑조차 지킬 수 없음을 괴로워할 때 연인인 마리가 루돌프 황태자가 어떤 결정을 하건 사랑하는 그의 곁에서 끝까지 그를 지켜줄거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에서 불려지는 곡이다. 

11월 9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안재욱, 임태경, 박은태, 옥주현, 최유하, 김보경 등이 출연하며, 한국 관객들에게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등으로 잘 알려진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음악이 탄탄한 서사와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11월 9일부터 2013년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EMK뮤지컬컴퍼니 02-517-6334)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