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연습실 공개 현장 -신영숙 옥주현의 '아름다운 전쟁터'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2. 11. 9. 03:24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지난 10월 23일 있었던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연습실 공개 현장에서 라리쉬 백작부인 역의 신영숙이 마리 역의 옥주현 앞에서 뮤지컬 넘버 '아름다운 전쟁터'를 부르고 있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이미 뮤지컬 '엘리자벳'을 통해 한국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오스트리아의 황태자 루돌프의 아름답지만 슬픈 러브스토리를 다룬 작품으로 1889년 전 세계를 놀라게 한 황태자의 동반자살 사건을 다룬 ‘마이얼링 사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날 신영옥이 부른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의 '아름다운 전쟁터'는 황실 무도회에 갈 준비를 하는 라리쉬 백작부인이 마리에게 정략 결혼에 성공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장면에서 불려지는 곡인데 자유주의 논설가 줄리어스 팰릭스에게 빠져 있는 마리는 이에 대해 관심이 없다.

11월 9일 프리뷰를 시작으로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안재욱, 임태경, 박은태, 옥주현, 최유하, 김보경 등이 출연하며, 한국 관객들에게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몬테크리스토' 등으로 잘 알려진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서정적이면서 아름다운 음악이 탄탄한 서사와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는 11월 9일부터 2013년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공연문의:EMK뮤지컬컴퍼니 02-517-6334)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