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스트엔드 최신 뮤지컬 '고스트' 배우 오디션 실시 - 신시컴퍼니

뮤지컬

by 이화미디어 2012. 11. 12. 23:07

본문

0123

▲ 뮤지컬 고스트 이미지컷 (사진제공=신시컴퍼니)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웨스트엔드 최신 뮤지컬 <고스트>가 오는 2013년 1월 7일부터 1월 19일까지 배우 오디션을 실시한다.

약 2주간 진행될 이번 오디션에는 프로듀서 루이즈 위더스(Louise Withers)를 비롯 웨스트엔드 크리에이티브 팀과 프로듀서 박명성, 국내 협력연출 한진섭, 음악감독 박칼린이 심사를 맡는다.

오디션은 18세 이상의 남.여로 음악, 연기, 무용 등 뮤지컬에 필요한 자질을 고루 갖춘 모든 사람에게 열려있고, 원서접수는 2012년 11월 19일부터 2012년 12월 31일까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에서 등록 가능하다.


2013년 연말 디큐브아트센터에서 9개월간 장기공연으로 선보일 뮤지컬 <고스트>는 영화<고스트>로 아카데미 극본상을 수상한 원작자 브루스 조엘 루빈(Bruce Joel Rubin)이 뮤지컬 대본을 맡고, 연극 <The Norman Conquests>로 토니상과 드라마데스크상을 수상하고 뮤지컬 <마틸다>로 올리비에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연출 매튜 워츄스(Mattew Warchus)와, 영화 <해리포터>의 마술효과를 만들어 낸 폴 키에브(Paul Kieve) 등이 함께 완성시킨 작품.

<고스트>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사랑의 영원성을 이야기한다.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죽어서도 연인의 곁을 지키는 영혼의 모습을 판타지로 형상화한 뮤지컬 <고스트>는 LED 영상과  마술을 이용한 특수효과, 조명등을 적절히 활용한 무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 특히 영화를 통해 전설의 명곡이 된 "Unchained Melody"를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달콤한 남자 배우의 목소리로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신시컴퍼니 박명성 대표 프로듀서는 "뮤지컬 <고스트>는 매직컬로 불리운다. 그만큼 <고스트>가 선보이는 최첨단 무대 장치와 마술로 재현하는 판타지적인 장면들은 수많은 뮤지컬 무대를 경험해 본 우리 관객들도 깜짝 놀랄만한, 한 차원 높은 무대과학이다. 여기에 아카데미 극본상을 받은 탄탄하면서도 아름다운 드라마가 작품을 더욱 단단하게 받쳐주고 있다. 이미 영화로 큰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라 영화를 경험했던 30대 이상 중 장년층에도 높은 인지도가 있을 뿐 아니라, 세련된 무대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20대 젊은 층에게까지 폭넓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작품 선택의 이유를 전했다.

뮤지컬 <고스트> 오디션 일시 및 장소
오디션 일정 및 장소 : 2013년 1월 7일 (월) – 1월 19일 (토) / 한전아트센터 연습실 (양재동)
원서접수 기간: 2012년 11월 19일 (월) – 12월 31일(월) 
문의 : 02-577-1987  (신시컴퍼니)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