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송지효 절친 영지 위해 '행복해라' 티저 재킷, 영상 촬영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12. 11. 19. 00:40

본문

 

▲배우 송지효가 앨범 재킷 및 티저 영상을 촬영한 영지 & 이규훈 앨범 "행복해라"
(사진제공=엔에이피엔터테인먼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배우 송지효가 친구 가수 영지를 위해 앨범 재킷 및 티저 영상을 촬영했다.


가수 영지가 오는 11월 22일 소울스타(SoulstaR) 멤버 이규훈과 함께 최갑원 프로듀서의 "The Lyrics(더 리릭스)" 두 번째 작품인 듀엣곡 "행복해라"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들은 송지효는 최근 방송 및 영화 홍보 등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 절친 영지와의 우정을 위해 적극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배우 송지효가 앨범 재킷 및 티저 영상을 활영한 가수 영지의 신곡 "행복해라"는 지난 6월, 휘성과 이승우 (Of 소울스타)의 "감기라도 걸릴까"를 발표해 연일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던 최갑원 프로듀서가 준비한 노랫말이 주는 감동을 극대화 시키는 "The Lyrics(더 리릭스)"프로젝트의 두 번째 작품이다.


아이유, 린, 소울스타 등의 실력파 작곡가 김진훈과 포미닛, 거미, 하동균, 백지영 등 다수의 앨범에서 활약한 작곡가 이채규가 함께 작업하고 아이유, 백지영, 거미, 원티드 등의 프로듀서로 잘 알려진 최갑원 프로듀서가 노랫말을 입힌 듀엣곡 "행복해라"는 사랑했던 연인이 덤덤한 이별 후에 서로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이 그려진 애잔한 사랑과 이별이야기로 겨울의 감성과 들어맞는 잔잔하고 차분한 선율의 곡이다.


특히 소울스타 이규훈과 영지의 만남이라는 예상 밖의 콜라보레이션이 주는 감동적 하모니는 곡 전체에 흐르는 잔잔한 감성에 미묘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배우 송지효가 앨범 재킷 및 티저 영상을 촬영한 영지 & 이규훈 앨범 "행복해라"
(사진제공=엔에이피엔터테인먼트)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