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자이너모놀로그 낸시랭, 샤이니 key와 함께 할로윈데이 조커 인증샷 공개

핫토픽

by 이화미디어 2012. 11. 1. 12:29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톡톡 튀는 개성과 의식있는 발언으로 가는 곳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팝 아티스트 낸시랭이 인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 key와의 친분을 공개해 화제다.
 
낸시랭은 31일 트위터에 "오늘 할로윈데이~! 길거리의 조커와 함께~~ㅋ 할로윈의 유니크한 조커는 바로!!! 샤이니의 Key~ 정말 아티스틱한 멋진 동생~! 넌 쵝오얌"이라고 쓰고, 할로윈데이를 맞아 영화 '배트맨'의 '조커' 분장을 한 샤이니 Key와 턱에 '앙'을 쓰고 고양이수염 분장을 한 낸시랭이 함께 포즈를 취한 할로윈데이 '다정샷' 사진을 함께 올렸다.

낸시랭은 지난번 니콜-Key 합동 생일파티에도 초대 받으며 Key와의 친분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낸시랭과 키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낸시랭, 할로윈데이 그냥 안 넘어가네요!" "낸시랭, 이번에도 샤이니 key와 함께?" "낸시랭 할로윈 분장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팝아티스트 낸시랭은 여성들의 성 이야기를 다룬 연극 버자이너 모놀로그를 통해 첫 연극에 도전, 또 한번 큰 주목을 받고 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