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수로 프로젝트 5탄, 음악 로드씨어터 - 연극 <유럽블로그>

연극

by 이화미디어 2012. 11. 20. 06:15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극단 연우무대가 김수로 프로젝트 5탄 연극 <유럽블로그>를 오는 2013년 1월 29일(화)부터 6월 2일(일)까지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1관에서 올린다.
  

2010년 초연 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연극 <인디아블로그>의 극단 연우무대와 '김수로프로젝트'의 김수로 프로듀서가 손 잡고 또 다른 블로그 시리즈 연극 <유럽블로그>를 제작하는 것.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작을 맡은 극단 ‘연우무대’는 1977년 창립, 35년의 역사를 가진 창작극단으로, 대표작으로는 연극 <극적인 하룻밤>, <칠수와 만수>, <인디아 블로그> 등이 있다. 한편 '김수로프로젝트'는 1탄 <발칙한로맨스>, 2탄 <커피프린스 1호점>, 3탄 <블랙메리포핀스>, 4탄 <이기동체육관 앵콜>로 이어지며 지난 11월 초엔 15만 관람객을 넘겼다.


극단 연우무대와 김수로 프로젝트가 함께 제작하는 연극 <유럽블로그>는 <인디아블로그>의 유쾌한 현지 감성은 그대로 지키면서, 10여 개의 작은 넘버를 더해 새로운 음악로드씨어터 형태로 꾸며질 예정이며, 연극 <극적인 하룻밤>, 뮤지컬 <풍월주>의 이재준 연출과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 뮤지컬 <풍월주>의 정민아 작가가 함께 한다.


연극 <유럽블로그> 캐스팅에는 뮤지컬 <풍월주>, <형제는 용감했다>에 출연했던 배우 김재범과 뮤지컬 <풍월주>, <내 마음의 풍금>의 배우 성두섭이 연극 <유럽블로그>에서는 사랑하기 때문에 연인을 떠나 보내려 유럽행을 택한 베일에 쌓인 남자 역을 맡았다.


또한 뮤지컬 <셜록 홈즈>,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의 배우 조강현과 연극 <극적인 하룻밤>, <나쁜자석>의 배우 이규형은 유럽으로 유학 보낸 여자친구에게 배신을 당하고 홧김에 유럽여행길에 오른 열혈남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뿐만 아니라 연극 <유럽블로그>에는 프로듀서 김수로가 연극 <이기동체육관>에 이어 약 2년여 만에 직접 무대에 오른다. 특히 이번 무대복귀는 드라마 <신사의 품격>으로 흥행 배우로 올라선 김수로의 차기작으로 관심이 집중되어있는 만큼 의미가 남다르다. 김수로와 함께 연극 <발칙한로맨스> 등에서 다양한 끼와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었던 배우 채동현이 순정마초남을 비롯해 갖가지 멀티맨역을 소화할 예정이다.


극단 연우무대가 김수로 프로젝트와 손잡고 만드는 2년여 만의 김수로 연극 무대 복귀작, 음악로드씨어터 <유럽블로그>는 이재준 연출, 정민아 작, 배우 김수로 김재범 채동현 성두섭 이규형 조강현 출연으로 내년 1월 29일(화)부터 6월 2일(일)까지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1관에서 다양한 색깔의 유럽여행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