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백신 접종자 할인_레퍼토리 시즌

경기아트센터,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자 대상 공연 할인 혜택 제공

2021 레퍼토리 시즌 공연 30% 할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2021 경기아트센터 레퍼토리 시즌 및 기획 공연을 관람하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경기아트센터 공연 관람객 모두가 함께 안전하게 공연을 즐기며 코로나19 확산 이전의 일상을 더욱 빨리 되찾는데 동참하기 위함이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관객들은 경기도극단, 경기도무용단, 경기시나위오케스트라,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를 중심으로 한 2021 레퍼토리 시즌 작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경기아트센터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획공연 '브런치 콘서트', '토크 콘서트 : 랑데북', '짬콘서트 : 조선클럽', '고영열 콘서트' 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공연 예매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할인으로 예매 후 티켓 수령시 코로나19 예방접종증명서’(질병관리청 COOV 또는 종이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경기아트센터 이우종 사장은 작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19로 취소되는 공연 없이 관객들을 꾸준히 만나고 있고 가까운 미래에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공연장을 운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남은 2021년 시즌공연에서 더욱 많은 관객들과 함께 하고 예방접종 완료자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백신 접종자 할인을 준비했다고 이번 할인 이벤트의 취지를 전했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