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 취임

핫토픽 2021. 6. 29. 22:02 Posted by 이화미디어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대표이사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재단법인 성동문화재단(이사장 정원오)은 지난 625일 신임 대표이사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정책 보좌관을 역임한 윤광식(49)씨를 임명했다. 임기는 2024624일까지 3년이며, 1년 단위로 연임할 수 있다.

 

윤광식 대표이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보좌관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성동문화재단 이사, 성동구 보육정책위원 등으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어 제2의 도약을 준비하는 성동문화재단 수장으로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광식 대표이사는 성동구를 대한민국의 브루클린으로 변화시키겠다.’는 정원오 구청장의 철학과 비전에 동참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문화로 참여하고 문화로 소통하는 행복한 문화성동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취임식을 생략하고 재단 공연장 등 시설을 방문해 현안을 청취한 윤광식 대표이사는 예술현장의 체계 구축과 지역문화 파트너십의 실현 등을 통해 예술창의성 기반을 마련하고, 성동구민의 문화향유와 예술창작 기회를 확대해 문화재단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