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대무용단-탐 제33회 정기공연' 3월 20일- 21일 이화여대 삼성홀

무용

by 이화미디어 2013. 3. 19. 03:21

본문

▲ 심영임 <스무고개>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현대무용단-탐 제33회 정기공연’이 2013년 3월 20일과 21일(오후 8시) 양일간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된다.

현대무용단-탐은 1980년 창단 이래 지금까지 33년째 매해 정기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레파토리 공연' '가을신작무대' '솔로공연' '젊은무용수 젊은안무가' 등의 기획공연과 국내.외 페스티발 공연을 통해 다양한 신작들을 발표해왔다.

이번 '현대무용단-탐 제33회 정기공연'은 젊은 세 안무자의 신작들로 구성, 서로 다른 주제와 분위기로 각자의 이야기들 펼쳐낼 예정이다.


▲ 마승연 <회색의 관찰자들>


1부 <스무고개> 안무자 심영임은 개성있는 신체언어를 통해 미니멀한 움직임과 상황의 낯설음을 중첩시키며 도시적 성향의 작품들을 공연했었고, <Black  Curtain> 안무자 이혜원은 여성적 신체미와 그로테스크한 움직임의 조우를 통해 우리시대 인간상을 풍자적으로 풀어낸 작품들을 만들어 왔다.

2부<회색의 관찰자들> 안무자 마승연은 안정적 기본기와 유연한 탄력을 이용한 움직임 속에 무심히 던지는 위트가 돋보이는 작품들을 추구해왔다.

'현대무용단-탐 제33회 정기공연’에는 심영임 이혜원 마승연 안무로 조양희 이혜원 정은주 마승연 어수정 심영임 최윤영 신윤경 유서영 손현지 황희상 안나영 윤세정 김예림 김혜지 고내현이 출연한다.
(전석 2만원, 공연문의 02)3277-2584)


▲ 이혜원 <블랙 커튼>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