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장 독보적인 올해의 예술영화 '그대 너머에'현장감 가득 담긴 메이킹 스틸 공개독창적인 미장센과 압도적 연기 구현한 모두의 노력!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9. 6. 21:54

본문

반응형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작가주의 최전선에 선 시네아스트 박홍민의 '그대 너머에'가 가장 독보적인 올해의 예술영화를 만들어낸 배우와 스태프의 노력을 담아낸 메이킹 스틸 6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감독: 박홍민 | 출연: 김권후, 윤혜리, 오민애 외 | 제작/배급: 농부영화사 | 러닝타임: 119| 개봉: 202199]

 

한국 예술영화의 독창적 현재와 독보적 미래!

'그대 너머에' 메이킹 스틸 6종 공개!

배우와 스태프의 노력과 열정이 빛나는 촬영현장!

 

'그대 너머에'는 시네아스트 박홍민의 3번째 장편 영화로 존재와 기억, 망각을 다루며 관객을 매혹시킨 '물고기'(2013), '혼자'(2016)에 이어 다시 한번 자신만의 내밀한 세계관을 펼쳐낸 예술영화다.

특히 세계적인 영화 비평가이자 전 밴쿠버영화제 프로그래머 토니 레인즈로부터 한국에서 가장 두려움 없이 자아라는 감옥을 탐험하는 탐험가임을 입증하는 작품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국내외 평단은 물론 시네필들에게 영화에 대한 기대를 집중시킨 작품이다.

기억의 미로 속에서 혼란을 겪는 인물에 완벽히 몰입한 배우 김권후와 오민애의 열연과 신인 윤혜리의 발견 등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역시 돋보인다.

 




<그대 너머에> 메이킹스틸 ⓒ농부영화사

 

이번에 공개한 메이킹 스틸은 '그대 너머에'의 독창적인 미장센과 압도적인 감정 연기의 카타르시스를 구현하기 위한 배우와 스태프의 노력과 열정이 고스란히 담겼다.

주인공 경호역의 김권후 배우는 이번 '그대 너머에'에서 야외와 실내 두 공간을 종횡무진하면서도 기억의 미로에서 혼란을 겪는 인물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어려운 연기를 소화했다. 롱테이크 촬영에서도 감정의 몰입을 해치지 않기 위해 여러 번의 리허설이 필요했는데 그때마다 열정적으로 성실히 참여하고 감독과의 충분한 소통을 통해 경호라는 인물을 완벽하게 연기해냈다는 후문.
https://youtu.be/LxOrNFA4A-E
내면 감정의 변화가 굉장히 복잡하고 미묘하지만 이를 과하게 드러내지 않고 디테일을 안정적으로 표현하면서 관객들을 경호의 상황 속으로 단숨에 빨아들인다.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모니터링하고 스태프와 충분한 대화를 나누는 김권후 배우의 모습을 메이킹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대너머에 main tr

 

youtu.be

 

'그대 너머에'를 통해 첫 장편영화 주연을 맡은 신예 윤혜리 배우는 기억의 미로 속으로 경호를 이끌면서 존재의 의미를 탐구하는 소녀의 내면을 놀라운 집중력으로 소화했다. 지연은 감정의 폭이 매우 큰 상태에서 복잡한 동선을 따라 연기해야 하는 배역이었다.

영화 속 골목은 텅 빈 것처럼 나오지만 사실 시민들과 차량이 지나다니는 공간이었다. 그래서 어쩔 수 없는 NG가 많이 났음에도 매 테이크마다 감정을 끌어내는 집중력을 발휘했다. 메이킹 스틸 속 빛나는 눈빛의 윤혜리 배우는 '그대 너머에'에서 보여줄 섬세한 감정 연기를 기대하게 한다.
https://youtu.be/LcR44_n_m2s
경호지연의 과거에 자리하고 있고 이들의 비밀을 풀어줄 열쇠를 쥐고 있는 인숙을 연기한 오민애 배우는 알츠하이머 환자라는 미지의 경험을 신뢰감 높게 연기하며 세 인물의 중심을 잡았다.

후반부 세 인물이 한 공간에 있는 장면에서 인숙의 감정이 고조되는 장면이 있는데, 세 배우의 감정의 밀도가 높아 리허설을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오민애 배우는 사전에 약속된 동선을 정확하게 지키면서 감정의 디테일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장면을 리드하는 관록을 보여줬다.

차분하면서도 집중해서 스태프와 함께 연기를 모니터하는 오민애 배우의 모습이 이번 메이킹 스틸에 담겼다.

 

그대너머에 30s tr

 

youtu.be

 

촬영현장에서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은 메이킹 스틸을 공개한 '그대 너머에'99일 극장 개봉해 한국 예술영화의 독창적 현재와 독보적 미래를 보여줄 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그대 너머에 (Beyond you, 2020)

감독                박홍민

출연                 김권후, 윤혜리, 오민애, 이주원, 박노식 외

상영시간           119

장르                 이터너티 멜로

제공/제작/배급   농부영화사

등급                 전체관람가

개봉                 202199

영화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비전

46회 서울독립영화제 페스티벌 초이스-장편

16회 오사카아시안영화제 경쟁

9회 무주산골영화제 영화

https://youtu.be/_YJze0umME8 

 

https://youtu.be/LcR44_n_m2s

 

youtu.be

Synopsis

지워져 가는 기억을 붙잡으려는 인숙.

다른 이들의 기억 속을 헤매는 지연.

과거의 기억 속으로 던져진 경호.

 

서로의 기억 너머,

존재의 의미를 찾는 히치하이커들의

눈물겨운 사투가 시작된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