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일본 흥행 1위 화제작!12월 국내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 공개!메가히트 원작의 신드롬 극장에서 이어간다!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1. 3. 18:02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2021년 일본 실사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한 역대급 화제작 '도쿄 리벤저스'1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독: 하나부사 츠토무ㅣ출연: 키타무라타쿠미, 이마다 미오, 요시자와료,야마다 유키 외 | 수입:에스엠지홀딩스㈜| 배급: NEW | 개봉: 2021 12]

 

2021년 부산국제영화제 화제작, 드디어 12월 개봉 확정!

누적판매부수 4,000만부를 돌파한 인기 만화 원작!

운명을 바꾸기 위한 한 남자의 뜨거운 리벤지가 시작된다!

'도쿄 리벤저스'티저 포스터

 

누적판매부수 4,000만부를 돌파한 초대형 메가히트 만화 『도쿄리벤저스』(작가: 와쿠이켄)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도쿄 리벤저스'가 12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도쿄 리벤저스'는 희망없이 살아가던 청년 타케미치(키타무라타쿠미)가 첫사랑 여자친구의 사망 사고 뉴스를 본 후 10년 전 과거로 돌아가 운명을 바꾸기 위한 인생 리벤지를 시작하는 타임리프 드라마.

지난 79일 현지 개봉 이후 333 8754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흥행 수익 44.5억엔을 돌파하며 2021년 일본 개봉 실사 영화 흥행 수입 1위를 기록한 역대급 화제작이다. (1010, 현지 기준)

 

앞서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예매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 속에 상영된 바 있는 '도쿄 리벤저스'는 관객들로부터 오락영화로서의 확실한 쾌감(왓챠_*), 다시 일어서는 주인공은 언제 봐도 짜릿해!”(왓챠_*), 가슴이 벅차올라서 울어버렸다(왓챠_2**), 실사 영화계의 수작!”(왓챠_*) 등의 호평을 받으며 국내 개봉에 대한 요청이 쇄도했다.

부산국제영화제 남동철 수석프로그래머 역시 '도쿄 리벤저스'에 대해 학원물의 재미와 소년의 영웅판타지가 적절히 조화를 이뤘다. 일본에서 굉장히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고 한국 관객들도 굉장히 좋아할 만한 영화라며 추천작으로 꼽은 바 있다.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공 타케미치로 완벽히 변신해 열연을 펼친 배우 키타무라타쿠미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모은다.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등의 작품을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도 사랑 받는 일본 대표 배우인 키타무라타쿠미가 선보일 연기와 극 중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현지에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메가히트 원작을 바탕으로 웰메이드무비로 탄생한 '도쿄 리벤저스'는 오는12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제목도쿄 리벤저스

감 독  하나부사 츠토무

출연키타무라타쿠미, 이마다 미오, 요시자와료, 야마다 유키외

장르인생 리벤지타임리프 드라마

러닝 타 임120

        에스엠지홀딩스㈜

        NEW

           202112

 

STORY

 

10년 전 과거로 타임리프!운명을 바꿀 기회가 찾아왔다!

인생 전부를 걸고 펼치는 뜨거운 리벤지가 시작된다!

 

기대 없는 매일매일을 살아가는 20대 청년 타케미치는

어느 날 뉴스를 통해 첫사랑 여자친구가 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듣게 된다.

유일하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믿어주었던 그녀를 떠올리던 타케미치는

특별한 타임리프를 통해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게 되고

그녀를 살리고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는 자신이 변해야만 한다는 걸 깨닫게 되는데…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