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반'소름 유발! 극강의 태국 공포!20년 전 죽은 친구가 다시 돌아왔다?'싸반' ‘심야 괴담 영상’ 최초 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1. 3. 20:12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올가을 최고의 태국 공포 화제작 '싸반'이 숨 막히는 공포를 담은 심야 괴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소폰 사크다피싯 | 출연: 남팁 총랏뜨위분, 아피차야 통캄, 싸와니 우툼마 | 수입/배급: ㈜라이크콘텐츠 | 제공: 에스티발, 민지씨네 | 개봉: 202111 11]

 

클릭 주의! 한순간도 방심하지 마라'싸반' 숨 막히는 공포 담은 심야 괴담 영상최초 공개!

 

올가을 최고의 태국 공포 화제작 '싸반'이 숨 막히는 공포를 담은 심야 괴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싸반'은 극단적 선택을 결심한 15세 소녀 이브보움’, 20년 후 약속을 어긴 보움과 딸 에게 죽은 이브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포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심야 괴담 영상은 영화 속 강도 높은 공포 장면을 무삭제 버전으로 담고 있어 심박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먼저, 성인이 된 보움이 딸 과 함께 20년 만에 절친 이브가 홀로 죽음을 맞이한 사톤 타워를 찾은 이후, ‘은 원인을 알 수 없는 몽유병과 이상 행동을 보이기 시작한다.

눈에는 보이지 않는 무형의 존재에게 문을 열어주며 집 안으로 초대하고 거실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의 모습은 온몸에 소름을 유발하는데, 이런 딸의 이상 행동을 기록하기 위해 두려움에 떨며 촬영을 이어가던 보움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불쑥 튀어나오는 의 모습에 심장이 내려앉듯 놀라고 만다.

특히, 허공을 응시하며 우리 엄마를 언제부터 알았어?”라고 말하자 비어있던 의자가 홀로 움직이는 장면은 섬뜩함을 자아내며 두 모녀에게 찾아온 예측 불가한 위협과 의문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보움이 공포에 질린 채 뒤를 돌아보며 오싹하게 마무리되는 영상은 극도의 긴장감을 자아내며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공포를 예고한다.

이렇듯 웰메이드 공포에 목마른 관객들의 갈증을 완벽 해소해줄 영화 '싸반'은 오는 1111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심야 괴담 영상
최초 공개 바로가기

* About movie

 
         : 싸반
        : Puen Tee Raluek
         : 소폰 사크다피싯
          : 남팁 총랏뜨위분, 아피차야 통캄, 싸와니 우툼마
  /배 급 : ㈜라이크콘텐츠
         : 에스티발, 민지씨네
러 닝 타 임 : 114
관 람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 2021.11. 11

약속했잖아. 영원히 함께하기로

 

1997년 방콕, 15살 절친 보움이브

IMF로 건설이 중단된 부모님의 사톤 타워에서 함께 극단적인 선택을 약속하지만

두려움에 사로잡힌 보움은 홀로 살아남아 도망친다.

20년 후, 건물 완공을 위해 사톤 타워에 방문한 보움과 딸 ’.

그곳에서 주인을 알 수 없는 낡은 삐삐를 발견한 은 이후 무언가에 홀린 듯 기이한 행동을 보이고,

보움은 딸에게서 죽은 이브의 흔적을 느끼며 점점 공포에 휩싸이는데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