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 관객들이 사랑하는대만 로맨스 흥행 계보 잇는다!독특하지만 매력적인 사랑이야기 '괴짜들의 로맨스' 티저 예고편&보도스틸6종 공개

영화

by 이화미디어 2021. 11. 3. 21:13

본문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한국 관객들이 사랑하는 대만 로맨스 영화 흥행작 계보를 이을 '괴짜들의 로맨스'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6종을 공개했다.[제목:괴짜들의 로맨스(I WeirDo) l 감독:류명의(廖明毅, Liao Ming-Yi) ㅣ 출연: 임백굉(林柏宏, Austin Lin), 사흔영(謝欣穎, Nikki Hsieh) ㅣ 수입/배급:메가박스중앙㈜]

 

첫눈에 운명을 직감한 첫만남부터 핑크빛썸& 연애까지

강박증 커플의 현실공감 100%연애담

'괴짜들의 로맨스'티저 예고편&보도스틸 공개!

강박증 앓고 있는 두 남녀가 거울처럼 닮은 서로를 우연히 알아보고 썸에서 사랑까지 빠지게 되면서 조금 특별하지만 가장 보통의 연애담을 다룬 영화 '괴짜들의 로맨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영화와 사랑에 빠질 준비를 시작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한 가지 일을 만족할 때까지 반복해야 괴로움을 느끼지 않는 신경성 강박증 환자인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독특한 소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또한 주인공 천바이칭’이 늘 입고 다니는 청록색 티셔츠와 청소할 때 착용하는 노란색 고무장갑, ‘천징이 외출할 때 입는 노란색 우비와 푸른색 스타킹 등이 서로 대조되며 두 사람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운명임을 직감케 한다.뿐만 아니라 등장하는 소품,의상,공간 등영화 전반을 구성하고 있는 특별하고 아기자기한 색감이 드러나며 비주얼적으로 풍성한 볼거리가 있음을 알 수 있다.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에서도 티저 예고편과는 또 다른 영화가 가진 매력이 듬뿍 담긴 장면들을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이 한층 배가된다.

화장실,침대,거실,주방 등에서보이는 감각적인 미장센부터 편의점,지하철,골목길 등 평범한 공간을 배경으로 하는 다양한 장면들을 담아내면서 강박증을 가진 특별한 두 사람이 어떤 알콩달콩 로맨스 이야기를 보여줄지 더욱 궁금해지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무한 공감을 자아내며 대만 로맨스 흥행작 계보를 이어갈 '괴짜들의 로맨스'는 1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제 목:괴짜들의 로맨스
원 제: 怪胎 (I WeirDo)
장 르:로맨스,드라마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100
감 독:류명의 (廖明毅, Liao Ming-Yi)
출 연:임백굉 (林柏宏, Austin Lin), 사흔영(謝欣穎, Nikki Hsieh)
수 입:메가박스중앙㈜, 오드(AUD)
배 급:메가박스중앙㈜
국내개봉: 2021 11월 예정


INFORMATION

SYNOPSIS                                       

 

강박증을 앓고 있는 두 사람은

우연한 만남으로 거울처럼 닮은 서로를 알아본다.

썸에서 사랑 마침내 소울메이트가 된 이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