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뉴스문성식기자]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던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128일왓챠 단독 공개를 확정지으며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공:왓챠| 제작:하드컷|감독:박정민,손석구,최희서,이제훈|출연:김담호,강지석 / 임성재,변중희/ 박소이,최희서/ 정해인,이동휘)

 

박정민 X 손석구 X 최희서X 이제훈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 128일 왓챠 단독 공개!

4명의 아티스트, 4개의 이야기마침내 베일 벗다!

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한 후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주목을 받았던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128일 왓챠에서 단독으로 공개되는 가운데,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언프레임드'
는 프레임에서 벗어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는 네 명의 아티스트(박정민,손석구,최희서,이제훈)가 마음속 깊숙이 품고 있던 이야기를 직접 쓰고 연출한 숏필름 프로젝트,'반장선거', '재방송', '반디', '블루 해피니스'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편의 영화를 한 데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연기에서 연출로 영역을 확장한 네 명의 아티스트 박정민,손석구,최희서,이제훈의 촬영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이 담겨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네 감독은 각자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소회를 밝히며 영화란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작업이고,그렇기 때문에 '언프레임드'에 참여했던 경험이 더욱 값진 일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네 감독은 참여한 배우,스태프들과 함께 누구보다도 치열한 순간을 함께했다고 밝히며 그 노력과 땀방울이 고스란히 담길 영화를 경이로웠다라고 말해 공개될 네 편의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여기에,현장에서 한마음 한뜻으로 열연을 펼친 배우들의 면면은 물론,직접 메가폰을 잡고 연출에 나선 네 아티스트들의 진지한 얼굴들이 네 명의 아티스트,네 개의 이야기라는 카피에 어우러지며 각기 다른 색깔을 지닌 네 감독의 다채로운 작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을 예고한다.

또한,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영화,프레임을 지우다라는 카피는 직접 연출한 영화를 통해틀을 넘어서는 자신만의 시선을 선보일 박정민,손석구,최희서,이제훈 네 감독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한 왓챠 오리지널 숏필름 프로젝트 '언프레임드'는 오는 128,왓챠에서 단독으로 공개된다.

 

 

[왓챠(WATCHA)소개]

 

영화,드라마,예능,다큐,애니메이션까지 10만여 편의 작품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1천만건 이상의앱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왓챠피디아의 6억 개가 넘는 별점 평가 데이터 기반으로 머신러닝,AI로 고도화된 개인화 추천 엔진을 통해 내 취향에 최적화된 콘텐츠큐레이션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INFORMATION

제목      언프레임드(Unframed)

제공 왓챠

제작 하드컷

감독/각본박정민,손석구,최희서,이제훈

출연 '반장선거' 김담호,강지석,박효은,박승준

'재방송' 임성재,변중희,오민애

'반디' 박소이,최희서,조경숙,신현수

'블루 해피니스' 정해인,이동휘,김다예,탕준상,표예진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공개2021128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