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파크가 추천하는 연말 이색 공연 큐레이션연말공연, 색다른 장르 찾으신다면

연극

by 이화미디어 2021. 12. 14. 20:28

본문

-      오감자극 공연 감각주의 :모네를 느끼다’, 여성전용 공연 미스터 쇼

-      멘탈매직 최현우의 ‘THE BRAIN’, 일루셔니스트이은결의‘THE ILLUSION’

-      클래식 오케스트라 음색으로 즐기는 영화음악과 댄스 열기 후끈한 스트릿우먼 파이터 ON THE STAGE’까지

'연말 예매대전' 장르별 공연 추천과 할인,'인생주간'등 연말맞아 혜택 가득

인터파크_연말추천공연포스터모음

[플레이뉴스 문성식기자] 일년중 공연 콘텐츠가 가장 풍성하게 쏟아지는 12월이다.

선택의 폭이 넓어진만큼 어떤 공연을 봐야할지 고민하는 관객들을 위해 국내 최대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는 평소에는 쉽게 접할수 없었던 이색 공연들을 큐레이션 해 추천했다.

 

먼저 '감각주의 : 모네를 느끼다'는 인간의 감각을 다루는 '감각주의자'들의 만남이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그림에 이야기를 더하는 '도슨트' 정우철과 그림에 음악을 부여하는 '피아니스트' 민시후, 그림에 향기를 입히는 '조향사' 노인호가 뭉쳐 이 공연을 기획했다.

 

인터파크 감각주의포스터

감각주의 : 모네를 느끼다포스터 이미지

 

'감각주의 : 모네를 느끼다'에서는 대중의 비난 속 빛을 그리고 싶었던 화가 모네의 도전과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그림들에 걸맞은 음악을 듣고 조향사가 제조한 향기를 맡아보는 시향 시간도 있어, 말 그대로 오감이 충만해지는 그런 공연이다.서울 신사동 윤당아트홀에서 1225일 오후 5시에 만날 수 있다.

 

향기,음악과는 다른 소재로 오감을 자극하는 '미스터 쇼(Mr. SHOW)'‘19금쇼’, ‘여성들만 입장가능한 공연으로 매 시즌마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공연이다.

배우들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는 특별석인 LADIES ZONE이 가장 먼저 매진된다는 귀뜀이다.

진실의 광대’, ‘잇몸이 말랐다.’ ‘입꼬리 고장 났나봐 계속 올라가등의 솔직발랄한 후기들이 관객들의 만족도를 설명해 준다.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2213일까지 공연된다.

 

TV에서만 주로 보던 마술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마술쇼도 연말을 맞아 블록버스터급으로 풍성하게 준비됐다.

멘탈매직계의 일인자인 최현우는 '더 브레인'으로 3년만에 멘탈리스트로 컴백해 관객 전원이 참여하는 두뇌게임과 업그레이드된 멘탈매직으로 퍼즐처럼 공연을 완성시켜 관객에게 짜릿한 반전을 주는 매직쇼의 신세계를 보여준다.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212일까지 공연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매지션이자 일루션이라는 장르를 개척한일루셔니스트 이은결도 연말을 맞아 인천,대구,고양,창원에서 그의 22년 내공을 집약한 〈THE ILLUSION〉으로관객과 만난다.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7년간 수정과 보완 작업을 거친 〈THE ILLUSION〉은 독창적인 무대 표현과 예술적 상상력에 기술을 절묘하게 조화시켜 환상과 감동이 공존하는 황홀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쌀쌀한 날씨에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감싸줄 따뜻한 음색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어려운 고전 곡이 아닌 친숙한 영화OST들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도 다양하다.

인터파크 감각주의포스터1

'헐리우드 인 크리스마스',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가 대표적.

 

1218일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헐리우드 인 크리스마스'는 우리가 사랑한 크리스마스 영화의 로맨틱한 OST를 뮤지컬 배우 박강현과 정유지의 보컬과 60인조 오케스트라의 선율로 감상할 수 있는 공연이다.

지브리 스튜디오 미야자키 하야오의 모든 음악을 담당한 최고의 영화,애니메이션 작곡가 히사이시 조의 작품들로만 구성된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1219일 롯데콘서트홀을 시작으로 인천,부산,울산,수원,대구까지 관객들을 찾아간다.

 

인터파크 연말예매대전

추위도 무색게 할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댄스 공연은 어떨까?

여성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전국에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여덟팀의 크루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이 출연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ON THE STAGE'는 연말까지 창원, 인천에서 공연을 남겨두고 있으며 새해 첫날과 이튿날에는 서울 앙코르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소개한 공연 외에도 12 29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예매대전'에서는 뮤지컬,연극,콘서트,아동극, 클래식 장르별로 추천 공연 가이드를 제공하는 한편 기간 한정 공연별 특별 할인가에 카카오페이 건당 2천원 할인도 중복 적용이 된다.

여기에 12 17일까지 열리는 인터파크 '인생주간' 수능 수험생 할인 공연별로 제공되는 각종 할인 혜택을꼼꼼히 챙긴다면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있는 시즌”이라며 동안 수고한 자신과 가족, 연인을 위해 공연으로 감동과 추억을 나누며 위로하고 위로받는 연말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ewha-media@daum.net

(공식페이스북) http://facebook.com/news.ewha

《세상을 플레이하라! 오락, 엔터테인먼트 전문 뉴스 - 플레이뉴스 http://ewha.biz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